건강도 챙기고, 맛도 좋은 NUMI Organic Tea 향을 느끼세요?

회사의 이윤을 직원과 공급자, 소비자,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까지 고루 분배한다는 원칙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3/02/07 [16:10]

건강도 챙기고, 맛도 좋은 NUMI Organic Tea 향을 느끼세요?

회사의 이윤을 직원과 공급자, 소비자,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까지 고루 분배한다는 원칙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3/02/07 [16:10]
누미티는 다른 식품들과 달리 차(tea)는 산지에서 재배 후 별도로 세척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포장된 오가닉티로 진정한 프리미엄 유기농 차의 선두주자로서 전 제품, 미국 USDA의 블랙라벨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
 
USDA 오가닉 인증은 세계적으로 가장 까다로우며, 제품에 들어가는 원료가 100% 오가닉 인증 재료여야만 획득이 가능하다. 게다가 블랙라벨은 물과 소금을 제외한 제조 원료의 100% 유기농 재료일 경우에만 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희소성에 가치를 둔 프리미엄 노블레스 라벨로 통한다.

그래서 엄선된 100% 순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는 NUMI 오가닉티는 차 특유의 떫은맛이 없고 차 찌꺼기가 올라오지 않는 프리미엄 등급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향을 진하게 하는 천연 혹은 인공의 향미 증진제를 전혀 넣지 않아 원물 그대로의 과일, 꽃, 허브 등 100% 순수 원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NUMI 오가닉티는 사업을 통해 발생하는 회사의 이윤을 직원과 공급자, 소비자,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까지 고루 분배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탄소저감 설비를 이용하고 깨끗하고 완벽한 차를 위해 유전자 조작 옥수수나 나일론 티백이 아닌 순식물성 Non-GMO 티백을 사용한다.
 
그리고 원재료의 약80% 이상, 제품의 50% 이상을 공정무역으로 거래하여 차 원산지와 직접 계약재배 후 재배지의 복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철저한 친환경 원칙을 고수해 온 NUMI는 식재료, 생산시설, 가공 과정 등이 합격점수에 도달해야만 받을 수 있다.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인 코셔인증까지 받아 미국 내에서도 가장 신뢰도가 높다.
 
그로 인해 혁신제품, 친환경, 우수기업 관련 총 26개의 상을 수상했다. 제품으로는 카모마일레몬, 화이트로즈 등의 허브차와 녹차 계통의 자스민그린, 토스티드라이스, 마테레몬, 홍차류의 브렉퍼스트블랜드, 에이지드얼그레이, 드캐프얼그레이, 베리블랙이 있다. 현재 NUMI 오가닉차는 오가닉 라운지(압구정점, 양재점)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544-5440
www.numikorea.co.kr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0-1
오가닉라운지(압구정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상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