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경남은행,제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수료식

경제ㆍ인문학 등으로 구성된 8주 정규 교육 과정 중소기업 CEO 25명 수료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5/12/05 [17:53]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제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수료식

경제ㆍ인문학 등으로 구성된 8주 정규 교육 과정 중소기업 CEO 25명 수료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5/12/05 [17:53]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지난 3일 ‘제 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경남중소기업청에서 열린 제 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수료식은 경남은행 김진환 부행장과 경남중소기업청 엄진엽 청장 그리고 8주 정규 과정을 이수한 수료자 25명 등이 참석했다.

▲ 제 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수료식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제 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수료식에 참석한 엄진엽 청장과 김진환 부행장은 제 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수료자 전원에게 수료증과 소정의 선물을 전하며 힘찬 당부의 말을 전했다.

 

경남지방중소기업청 엄진엽 청장은 “지역 경제발전에 힘쓰고 있는 중소기업 CEO들이 아카데미 강의를 통해 효율적인 기업 운영과 더불어 역량을 키웠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경남은행과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남은행 김진환 부행장은 “제 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자기개발을 해 자신은 물론 회사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지역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수료자 하선미(㈜하이공조시스템)씨는 “전문강사로부터 기업 발전에 도움이 되는 질 높은 강의를 받을 수 있어 유익했다. 제 4기 중기청-경남은행 아카데미를 통해 습득한 노하우를 기업 성장과 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15일부터 매주 목요일 운영된 ‘글로벌 CEO 목요특강’은 경남은행뿐만 아니라 외부기관에서 초빙된 전문강사가 고객만족(CEO 이미지 관리)ㆍ인문학(왕을 만드는 교육ㆍ미술과 건축으로 보는 문명과 인간ㆍ영조와 정조의 국가경영과 리더십ㆍ자연이 말하는 것을 받아쓰다ㆍ아담스미스의 국부론과 조선의 경제사상)ㆍ경제(알기쉬운 퇴직연금제도)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