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와 속눈썹 전문쇼핑몰 '뷰티아미' 제품소개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3/25 [16:07]

반영구와 속눈썹 전문쇼핑몰 '뷰티아미' 제품소개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6/03/25 [16:07]

반영구와 속눈썹 기자재 전문 재료상사 온라인 쇼핑몰 뷰티아미(www.btami.co.kr)에서는 여러종류의 재료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에 G7색소, 봄텍 디지털팝, 아시아원가 대표적인 재료이다.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뢰를 바탕으로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3가지 재료에 대해 살펴보면

 

▲ G7색소 이미지     © 송혁수 기자

 

G7 색소는 15ml의 대용량 색소이며, 다른 일반적인 색소와달리 고급스러운 케이스안에 포장되어있으며, 색소컵홀더를 내장하여 나왔고, 디지털머신전용 색소와 펌핑타입의 엠보색소 2종류이다. 또한 최고급 독일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색소이고, 천연재료로 만든 천연색소이다.

 

▲ 봄텍 디지털팝 이미지     © 송혁수 기자

 

봄텍 디지털팝은 디스플레이 기능탑재(입술, 아이라인, 눈썹 등등) 설정값이 포함되어 니들링속도 조절하기 편리하며, 컨트롤되는 니들속도도 기존 디지털핸드는 5단계인데 반해 디지털팝은 10단계까지 조절가능하다. 핸드피스에 혈액이 잔류하지 않는 이점과 멸균침을 이용해 위생적으로도 매우 탁월하다.

 

▲ 아시아원 이미지     © 송혁수 기자

 

마지막으로 아시아원은 타이머가 내장되어있어 5분단위로 설정 가능하며, 풋페달로 기계작동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장점은 머신 1대로 2대의 기계를 구동할수 있는점이며, 니들속도 또한 다른제품과 달리 15단계까지 세분화하여 조절할 수 있다.

 

그리고 LCD 화면으로 작동상태를 알기 편리하며, 파워모터를 사용해 시간단축과 함께 저소음, 저진동 설계를 통하여 사용시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이처럼 재료에 대한 특징이나 장점들을 찾아볼수 있는데, 이보다 더 중요한건 안전성에 있다는 것이다. 속눈썹 반영구화장은 눈 부위에 시술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료를 사용해야 한다.

 

이에 뷰티아미에서는 대표 재료들 외에 수많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지만, 그 무엇보다 안전성을 첫번째 우선순위로 취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