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진폴딩,개방적이고 탁 트인 시야를 확보로 인기몰이

폴링도어 설치후 사후관리(A/S)까지 완벽한 폴딩도어 전문기업으로 급성장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6/04/11 [13:53]

(주)한진폴딩,개방적이고 탁 트인 시야를 확보로 인기몰이

폴링도어 설치후 사후관리(A/S)까지 완벽한 폴딩도어 전문기업으로 급성장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6/04/11 [13:53]

현대 사회 속에서 건축 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웰빙과 환경에 따라 변모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실내 인테리어로 폴딩도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개방적이고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조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폴딩도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도고 있는 추세다.
 

▲ (주)한진폴딩,개방적이고 탁 트인 시야를 확보로 인기몰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특히 폴딩도어는 내부가 전면 공개되는 개방적인 커튼형 접이문으로 건물내부 활용은 물론 겨울철 단열과 여름철에는 폴링도어 개방을 통해 자연 바람으로 고객에게 만족감을 더하고 있다. 현재 출시되는 폴링도어는 인테리어에서 방음까지 완벽해 진화 되면서 프랜차이즈 음식점, 카페, 레스토랑, 자동차대리점,관공서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건축문화가 폴링도어가 일반 가정에서도 많은 시공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본지는 폴딩도어를 직접 제작하여 완벽한 시공을 자랑하는 (주)한진 폴딩을 찾았다.

 
(주)한진 폴딩는 경남 함안군 칠원면 예곡리 832-62 위치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의 폴딩도어를 직접 자체 생산하여 납품단가를 낮추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설치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특히,폴링도어 설치후 사후관리(A/S)까지 완벽한 폴딩도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지역 경제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 (주)한진폴딩,개방적이고 탁 트인 시야를 확보로 인기몰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내구성이 우수한 (주)한진폴딩은 폴딩도어 설치 후 처지거나 삐그덕거리는 현상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가정이나 상가 그리고 관공서등 맞춤형 제작으로 더 좋은 제품을 가지고 완벽한 시공을 자랑하고 있다.또한, 판넬,벤딩,철물,창호,아스팔트싱글까지 취급하고 있어변화되는 건축문화 트렌드에 노력하는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주)한진 폴딩 김상수 대표는 "경남 지역내에서 폴딩도어 맞춤형 제작에서 시공까지 A/S가 확실한 기업으로 폴링도어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가정까지 설치되고 있는 추세다"며"설계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폴딩도어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유리와 디자인 선택이 다양하다"고 말하면서"지역을 대표하는 폴딩업체로 책임시공과 사후관리 만큼은 확실하게 책임지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폴링도어 시공문의는 010-6575-4289로 하시면 자세한 견적을 제공 받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