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군산 '창성양꼬치'를 찾아라~

양갈비와 양꼬치 마라롱샤 ..중국 황제들의 만찬 북경오리와 마라롱샤 오리지널 맛을 느끼려면...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6/12 [11:40]

[맛집]군산 '창성양꼬치'를 찾아라~

양갈비와 양꼬치 마라롱샤 ..중국 황제들의 만찬 북경오리와 마라롱샤 오리지널 맛을 느끼려면...

안민 기자 | 입력 : 2019/06/12 [11:40]

시사우리신문과 LBMA STAR 미디어가 특별기획한 "전국의 이색 맛집을 찾아라"라는 코너를 신설해 소비자들과 소상공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 sbs 슈퍼모델 출신 배우 권은진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전국의 이색 맛집을 찾아라"라는 유튜브 방송은 경기침체로 인한 소상공인을 어려움을 전하면서 전국의 이색 맛집을 소개하기 위해  sbs 슈퍼모델 출신 배우 권은진과 얼짱 꽃미남 배우 하석,키즈아이돌 LSTAR 리더 최민정, 유튜브크리에이터 아샘굴이 전국 이색맛집 홍보를 위해 적극 나서기로 했다.

▲ 얼짱 꽃미남 배우 하석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그 첫 번째로 오는 6월 24일 유튜브크리에이터 아샘굴이 소개하는 이색 맛집은 전북 군산에 위치한 창성양꼬치로 양꼬치의 원조 맛을 소개한다고 12일 소속사가 밝혔다.

▲ 키즈아이돌 LSTAR 리더 최민정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에 LBMA STAR 미디어는 양갈비와 양꼬치 마라롱샤 숨은 맛집을 찾아라!!! 라는 제목으로 유튜브 촬영을 위해 1박2일 일정으로 군산을 향하게 됐다.

진짜 오리지널 중국 양꼬치 그리고 중국 황제들의 만찬 북경오리와 마라롱샤 오리지널 맛을 느끼고 싶다면 군산 '창성양꼬치'를 찾아야 진정 맛을 느낄 수 있다.

▲ 유튜브크리에이터 아샘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국내 현지화된 양꼬집 입맛을 생각하면 완전 착각!!! 일단 먹어보면 진짜 양꼬치의 원조 맛은 이런 것이구나 확실히 알수있다. 이 맛때문에 가게 입구부터 사람들이 평일에도 문전성시자.도대체 이유가 무엇일까? 향신료? 특별한 비법? 너무나 궁금하다.

▲ 군산 '창성양꼬치'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곳은 중국 부부가 운영하다보니 전국에서도 마니아들이 소문 듣고 이곳을 많이 찿아온다. 이미 군산 바닥에는 유명 맛집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손님의 과반수가 입맛 까다롭기로 유명한 중국 현지인들이다.

 

역시 소문난 맛집에는 무었인가 특별함이 있구나 그래서 우리는 이집만의 차별화된 양꼬치 요리 비법과 전국에서 손님들이 몰려드는 이유에 대해 유튜브크리에이터 아샘굴과 함께 집중 파혜쳐 보기로 했다.

 

이곳은 꿔바로우,마파두부,위샹러우쓰는 어느 중국요리 음식점과 비교할수 없는 맛이다.

일단 먹어보면 엄청 맛있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양이 조금 적은것이 불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