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심(下心)의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는 조국 후보자의 진심을 믿는다

한옥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4 [23:43]

‘하심(下心)의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는 조국 후보자의 진심을 믿는다

한옥순 기자 | 입력 : 2019/08/24 [23:43]

더불어민주당 이해식 대변인은 23일 오후 현안 브리핑을 통해" ‘하심(下心)의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는 조국 후보자의 진심을 믿는다"며"이제 자유한국당은 법정 기한 내 청문회 일정에 합의하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다음은 현안브리핑 전문이다.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가 가족 투자 펀드를 공익법인에 모두 기부하고, ‘웅동학원’을 사회에 환원해 국가나 공익재단에서 운영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일제강점기 지역 독립운동에 앞장서 온 조국 후보자의 가족사가 깃들어 있는 ‘웅동학원’이 사회 환원으로 항일독립운동의 정신을 기리고 미래 인재양성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조국 후보자는 국민들의 질책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사회로부터 받은 혜택과 사랑을 다시 사회로 돌려주겠다는 어려운 결단을 내렸다. 본인의 삶과 주변을 돌아보며 하심(下心)의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는 조 후보자의 진심을 믿는다.

  

조국 후보자와 관련된 모든 의혹들은 인사청문회를 통해 명백히 가려질 것이다. 자유한국당은 조 후보자의 법무부장관으로서의 직무수행 능력과 자질을 검증하기 위해, 그리고 제기된 의혹의 실체적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조속히 청문회 일정에 합의하기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