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제로페이와 함께하는 창원사랑상품권 기업홍보 나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9/03 [16:40]

창원시, 제로페이와 함께하는 창원사랑상품권 기업홍보 나서

안민 기자 | 입력 : 2019/09/03 [16:40]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추석을 맞아 지난 20일 발행된 창원사랑상품권 홍보를 위해 관내기업의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3일부터 4일간 찾아가는 기업홍보에 나섰다. 

 

▲ 창원시, 제로페이와 함께하는 창원사랑상품권 기업홍보 나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창원사랑상품권은 지역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골목상권 활성화를 이해 제로페이와 연계하여 금융기관에 가지 않고 휴대폰 앱으로 연결해 상품권을 직접 사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상품권 앱은 경남은행(투유뱅크), 농협(올원뱅크)이며, 나머지 착한페이를 포함한 8개 금융기관은 9월중으로 사용 가능하다. 

 

발행기념 2개월간 할인율(10%)을 적용해 소비자에게는 가계지출의 부담을 줄이면서 소득공제의 혜택을 볼수 있고, 소상공인은 수수료가 없는 제로페이로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서로 상생하기 위한 것이다. 

 

기업의 직원들은 “모바일로 상품권을 사고, 결제가 가능하다는 편리함과 할인율(10%)에 놀라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친인척 선물로 창원사랑상품권으로 구매하여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열 경제일자리국장은 “추석을 맞아 시민과 소상공인이 같이 웃고 경제도 살릴 수 있는 창원사랑상품권이 되기를 바란다”며 “모든 시민이 적극적인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