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아병원, 건강검진센터 및 내시경센터 확장 오픈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검진 후 전문과와 연계하여 원스톱서비스 제공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9/23 [15:12]

청아병원, 건강검진센터 및 내시경센터 확장 오픈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검진 후 전문과와 연계하여 원스톱서비스 제공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9/09/23 [15:12]

창원시 내서읍에 위치한 청아병원(이사장 최재영)이 23일 기존에 2층에서 운영되던 건강검진센터 및 내시경센터를 지하 1층으로 확장 이전하여 정상운영에 들어갔다. 

 

▲ 청아병원 건강검진센터 로비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새롭게 확장 오픈한 건강검진센터는 약900㎡(250평) 규모로 넓고 쾌적한 건강검진센터로 탈바꿈하여 검진 전용 최첨단 MRI 2대, CT 2대, 초음파 3대, 내시경 3대, 골밀도, 방사선장비 등 첨단 의료장비를 구비하였으며, 검진의 편의를 위해 고객 동선 거리를 단축하고, 국가 검진과 위·대장내시경 및 초음파를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검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모바일로 문진표 작성 및 결과조회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검진서비스 도입으로 신속하고 효율적인 검사 진행이 가능해졌다.

 

▲ 청아병원 내시경센터 대기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그리고 수검자 중심의 맞춤형 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국민건강보험공단 국가검진(일반검진, 암검진) 및 개인 종합검진과 기업 단체 종합검진, 프리미엄 정밀 종합검진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검진프로그램은 수검자의 특성을 고려한 신체부위별 추가 정밀검사 등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들로 고객에게 맞는 건강검진을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마지막으로 검진 후 전문과와 진료연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아병원 건강검진센터는 "넓고 쾌적한 검진환경에서 고객중심의 건강검진 서비스와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