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일 (사)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 ( 지부장 김도형 ) 합천 용주교에서 전국관광 사진 촬영대회가 열렸다.

박승권 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7:04]

2020년 1월 1일 (사)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 ( 지부장 김도형 ) 합천 용주교에서 전국관광 사진 촬영대회가 열렸다.

박승권 기자 | 입력 : 2020/01/02 [17:04]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시사우리신문]  2020년 1월 1일 (사) 한국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 (지부장 김도형)주최로 '전국 관광 사진 촬영대회' 가 개최됐다. 새해 첫 해 첫 포문을 연 합천지부의 부단한 노력이 보인다. 필자도 창원에서 지인분들과 새벽 5시에 촬영 장소 합천 용주교로 출발 했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 지게 고광훈. 물동이 김나영 )

 

(사) 사진작가협회 합천지부 회원들 연출 모습이 전문가 정도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 부산에서 참석한 김나영의 예능 감각과 자연스러운 퍼포먼스가 아주 볼만 했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 연출에 주영학. 김나영 )

 

날씨가 매서운 강바람에 셧터 누르기도 손이 시리다. 모델 김나영은 젖은 장갑을 번갈아가면서 물 연출을 한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 새해 첫날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준 주영학 , 김나영 )

 

전국적으로 추위가 매섭다. 합천 용주교 강물 위에서 연출하는 모델들의 열정에 사진가들의 요란한 카메라 셧터 소리에 용주교 강한 추위가 녹아 내린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연출 김나영. 주영학 )

 

장시간 추위와 매서운 바람에 모델들도 지칠만한데 강행군이다. 합천 용주교 밑의 뜨거운 사진가들의 열정에 다시 한번 박수를 보낸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 모델 고광훈 . 김나영 )

 

흥겨운 나루터 애환이 담긴 모델들의 연출사진이다. 이러한 감정을 잘 담아내는 고광훈,김나영 모델들의 모습이 대단하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2020년 1월 1일 합천 사진지부 촬영대회에 경상남북도에서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300명 정도의 사진가들이 촬영대회에 많이 참석했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 합천사진지부 지부장 김도형외 회원)

 

촬영대회가 끝나고 즐거운 점심시간에 인상 좋은 김도형 합천지부장은 추운 날씨에 먼 곳에서 참석해준 사진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합천 지부 회원들을 소개했다.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고문 이점용, 지부장 김도형, 부지부장 김태호, 지부 감사 장재덕, 사무국장 백운일, 홍보간사 임봉근, 사업간사 류해상, 서정철, 이현석, 최영신, 김점순, 권순혜, 김정혜, 황성원, 김성률, 합천지부 회원은 15명이다. 인원수는 적어도 일당 백을 자랑한다. 촬영대회 행사에 사진가들을 안내하고 주차부터 질서 정연하게 행사를 마치게 됐다.

 

모두 다 내 일처럼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인상 좋은 임봉근 홍보간사는 "내것만 버리면 만사가 편하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 사진작가협회 이사장 출마자 이평수. 외 박용덕 관계자 들이 참석하여 축하를하였다 )

 

이날 '전국 관광 사진 촬영대회'에는 (사) 한국사진작가협회 사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 했다. 모두 다 주인의식을 갖자는 취지에 많은 참가자들이 박수를 보낸다.

▲     ©사진제공 박승권 기자 ( 박용덕 초대작가회장 .전 경남도지회장 윤병삼. 박기섭 마산지부감사.권병무.이승규.빅희윤.외회원 )

 
합천 촬영대회 참석한 필자와 마산 창원 회원들은 돌아오는 길에 기념사진도 촬영하면서 화기애애한 모습들이 보기 좋다. 2020년 경자년 해다. "합천지부 회원, 한국사진가" 많은 분들이 좋은 운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필자의 마음이다.


쥐는 예로부터 풍요, 다산, 근면, 지혜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쥐띠해에 태어난 인물은 재물복과 영특함, 부지런함을 타고난다는 속설이 있다.
 
지난 한 해 "시사우리신문" 을 성원해 주시고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2020년 경자년 (庚子年)에는 재물 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쥐띠 새해에는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들이 가득하고 풍요롭고 넉넉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하면서 합천관광 사진촬영대회 취재를 마무리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자연사랑 2020/01/02 [20:36] 수정 | 삭제
  • 자세한 내용과 멋진사진검상하고 갑니다
  • 자연주의 2020/01/02 [20:34] 수정 | 삭제
  • 자세한 내용이 참 좋습니다. 멋진사진도 감상하고 갑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