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엽, "젊은 유권자들의 마음을 잡기위한 이색 선거 전략 눈길"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4:03]

김성엽, "젊은 유권자들의 마음을 잡기위한 이색 선거 전략 눈길"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2/14 [14:03]

[시사우리신문]국회의원 예비후보들이 코로나19(우한폐렴) 여파로 인한 선거 활동 제약에 고민이 커진 가운데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젊은 유권자들의 마음을 잡기위한 후보자들의 이색전략이 눈길을 끌고 있다.

 

▲ 김성엽, "젊은 유권자들의 마음을 잡기위한 이색 선거 전략 눈길"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창원시 성산구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뛰고 있는 김성엽 후보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하트로 만들어진 피켓을 목에 걸고 젊은이들이 많은 상남동과 중앙동 등의 번화가 일대를 돌며 얼굴 알리기에 주력했다.

 

김 예비후보는 코로나19로 악수에 대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유권자들을 위해 젊은 취향에 맞는 손가락 하트로 인사를 대신하고 밸런타인데이를 즐기는 연인들에겐 가슴에 달린 피켓 하트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김 후보는 "코로나19 발병이후로 정치신인으로서 얼굴을 알릴 방법에 대해 고민이 크다고 밝힌 뒤 그래도 정치에 대해 관심이 적은 젊은 유권자들에게 정치의 중요성을 알리고 투표의 가치에 대해 강조하는 부분도 후보자의 주요 임무 중 하나"라며" 밸런타인데이가 젊은 지역민들과 연인들에게 4.15 국회의원 선거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성엽 예비후보는 행정고시(36회) 이후 대통령직속 국민경제자문회의와 국무총리실 일반행정정책관실 및 경상남도 기획조정실장을 거친 행정전문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