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해경,‘바다는 청정하게, 마음은 청렴하게’ 2020년도 반부패 청렴표어 선정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4/30 [12:07]

창원해경,‘바다는 청정하게, 마음은 청렴하게’ 2020년도 반부패 청렴표어 선정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4/30 [12:07]

[시사우리신문]창원해양경찰서(서장 정욱한)는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 반부패 청렴표어’공모전을 개최하고, 청렴표어 우수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청렴표어 공모전은 10일(금)부터 17일(금)까지 실시해 99건이 응모했고,내부 직원 선호도 투표를 통해 총 3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 창원해양경찰서 청렴포스터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수상작 중 신항파출소 황상민 경위가 제출한 ‘바다는 청정하게, 마음은 청렴하게’가 최우수(1위) 청렴표어로 선정됐다.

 

또 장려작에는‘내가 심은 청렴 씨앗, 다음세대 밝은 미래’(정보과, 김성진),‘공직자의 청렴실천 신뢰받는 해양경찰’(진해파출소, 민태영)을 각각 선정했다.

 

창원해경에 따르면 최종 당선작은 경찰서, 파출소, 각 함정에 당선 포스터를 제작 후 게시하여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고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원해경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렴의식에 대한 직원들의뜨거운 관심을 느낄수 있었다”며“선정된 청렴표어를 통해 다시 한번청렴의 가치를 되새겨 보고 반부패 청렴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됐으면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