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섹시하고 트렌드한 디자인 주목!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 비결은 블루베리와 같은 건강 식품을 섭취하는 것

신석철 기자 | 기사입력 2010/07/13 [12:01]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섹시하고 트렌드한 디자인 주목!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 비결은 블루베리와 같은 건강 식품을 섭취하는 것

신석철 기자 | 입력 : 2010/07/13 [12:01]
수영복 브랜드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가 론칭 후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 (Jessica gomes with bikini)는 '신이 내린 몸매'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가 모델로 활약하는 수영복 브랜드이다. 론칭 후 섹시하고 트렌드한 디자인과 그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이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제시카 고메즈 효과'를 확인시켜 주고 있다.
▲ 제시카 고메즈 출처 헤이요     ©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 측은 "지난 28일 론칭 후 소비자들에게 높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시크하면서 섹시한 콘셉트와 동양여성의 체형을 고려한 로맨틱 큐티 콘셉트의 수영복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온라인 상에는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제시카 고메즈와 같은 아름다운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싶다.", "제시카 고메즈는 한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건강하고 아름다운 제시카 고메즈 표 몸매 비법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제시카 고메즈 출처 헤이요     ©

이와 관련, 청아연한의원 채기원 원장은 "국내 여성들이 닮고 싶어 하는 모델로 단연 제시카 고메즈를 꼽을 수 있다. 특히, 제시카 고메즈가 선보인 비키니 수영복 화보는 섹시함과 우아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그는 완벽한 피부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월드클래스 톱 모델이다."고 밝혔다.
▲ 제시카 고메즈 01 출처 헤이요     ©
 
채 원장은 이어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 비결은 블루베리와 같은 건강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이미 그는 방송 등에서 노화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블루베리'를 즐겨 섭취한다고 밝힌 바 있다. 블루베리는 노화방지, 당뇨예방, 시력저하 예방, 학습 기억력 향상, 항암, 심혈관계 질병개선, 심장병 예방, 변비, 복부비만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며, "또한, 그는 꾸준하게 운동을 병행하는 미녀이다. 가슴과 허리 등 몸매를 예쁘게 만드는 볼륨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의 아름다운 몸매는 꾸준히 자신을 가꾸고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한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산업계에서도 제시카 고메즈의 인기 비결이 "자리관리가 뛰어난 모델이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 마케팅 관계자는 "제시카 고메즈는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모델이다. 지적이고 고혹적인 얼굴과 완벽한 S라인을 가지고 있다. 자기관리가 뛰어난 세계적인 모델로 대중들에게 높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배우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는 쇼핑몰 '헤이요'에 수영복 외에도 체형별 수영복 고르는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