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한 김소연,진중권 교수님, "의사 좀 소개해 주시겠어요?" 직격탄

"상대를 무조건 가르치려고 하는 오만하고 독단적인 자세는 썩 바람직하지 않지요"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5/05 [17:15]

분노한 김소연,진중권 교수님, "의사 좀 소개해 주시겠어요?" 직격탄

"상대를 무조건 가르치려고 하는 오만하고 독단적인 자세는 썩 바람직하지 않지요"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5/05 [17:15]

[시사우리신문]지난 4.15 총선 사전투표 음모론이 일부 보수 유튜버와 낙선자들이 제기하면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보수 집권당 통합당 최고위원들까지 합세해 사전 투표조작설에 대해 반박하면서 갈등이 커지게 됐다.

 

▲ 김소연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와 김소연 전 미래통합당 후보가 제21대 총선 사전투표 조작설을 둘러싸고 SNS상에서 설전을 벌이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을 통해 "개표조작 음모론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그 일이 도대체 어떻게 가능한지, 구체적으로 시나리오를 제시해 보세요"라고 반박글을 게재하면서"이게 가능하다고 믿는다면, 그냥 미친 거죠"라며" 그러니 그런 분은 저보다는 의사 선생과 대화를 나누는 게 더 생산적일 겁니다"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이에 대해 김소연 전 미래통합당 후보도 지난4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진교수님, 의사 선생님 좀 소개해주시겠어요?"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김 후보는 "의사협회 교수님들 원장님들, 통계학회 박사님들 교수님들, 카이스트 대학원생들까지도 통계 수치 문제와 QR코드 위법성과 url심는 방법 등 구체적 방법이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는데 말입니다"라며"어느 병원 무슨 과에 가서 어떤 증상으로 진료를 받아야 할 지 구체적으로 제안 부탁합니다"라고 비꼬았다.

 

이어"진교수 같은 정도의 좁은 시야와 상상력이라면, 이 세상에 신종범죄는 도저히 일어날 수 없겠죠"라며"신라젠, 라임, 조국사태 사모펀드...개국본이 당한 보이스피싱 범죄.진교수님 상상력 안에서 어디 가당키나 한 일인가요?"라고 비아냥 거리면서"그리고, 저는 선거부정을 의심하는 국민들이 제시한 여러 근거들(데이터, 사진, 서명바뀐 사례, QR코드 등)을 가지고 헌법 기관인 선관위 시스템과 총선 결과에 대하여 정해진 사법 절차에 따라 문제제기를 하고 있을 뿐, 그 방법론에 대해 어떤 생각도 하지 않고 있어요"라며"범죄자들의 심리나 범죄방법을 탐구하고 알아내는 일은 검사들과 프로파일러, 언론이 알아서 잘 하겠지요.진교수님 미래통합당이나 보수의 미래가 걱정되시는가 봅니다"라고 쏘아붙였다.

 

김 후보는 "걱정하는 방법도, 국가의 미래에 대한 구상도 서로 다를 수 있고, 또 그게 지극히 당연한데 말입니다"라며"미쳤다, 의사 만나라는 등의 저급한 인신공격은 자제 부탁합니다"라고 요구하면서"진교수님의 계몽의식과 선민의식은 이미 수차례 겪어서 익히 알겠습니다만, 상대를 무조건 가르치려고 하는 오만하고 독단적인 자세는 썩 바람직하지 않지요"라고 비꼬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