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2020,가평군 지역 브랜드 광고모델을 찾아라! 1차 국제대회 열려~

‘자연과 인간의 만남’ 가평 GS 칼텍스 인재개발원에 11개국 전문 톱 모델과 키즈모델들 한 자리에 모였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3 [22:31]

LBMA 2020,가평군 지역 브랜드 광고모델을 찾아라! 1차 국제대회 열려~

‘자연과 인간의 만남’ 가평 GS 칼텍스 인재개발원에 11개국 전문 톱 모델과 키즈모델들 한 자리에 모였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5/23 [22:31]

[시사우리신문]세계최초 ‘자연과 인간의 만남’이라는 테마로 11개국 전문 톱 모델과 키즈모델들이 자라섬 남도에 집결해 가평지역 농산물 브랜드 광고모델로 변신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김성기 가평군수와 함께 32명의 본선 진출자 모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제9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글로벌패션위크 2020 국제대회 1차대회가 23일 오전 가평군 지역 브랜드 광고모델을 찾아라! 대회가 GS연수원 대강당과 일원에서 지역상품 브랜드 화보 및 영상촬영이 진행됐다.24일 오후에는 자라섬 남도에서 11개국 전문 톱 모델들과 키즈모델들이 가평군을 문화관광 콘텐츠와 지역관광 홍보을 하며 전 세계에 전파할 예정이다. 

 

▲ LBMA STAR 전속 안무가인 최수영 댄서의 화려하고 멋진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본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진행돼 오후 9시까지 지역상품 브랜드 활성화 및 문화관광 콘텐츠,지역관광 홍보와 지역 특산품 홍보 촬영에 주력했다. LBMA STAR 전속 안무가인 최수영 댄서의 화려하고 멋진 안무를 선보이며 오프닝을 알렸다. 이날 사회는 다문화 행사 전문 MC인 김한나 아나운서의 차분한 멘트로 순조롭게 진행됐다. 

 

▲ 김한나 사회자가 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본 행사 내빈으로는 가평군 김성기 군수,부천아인스월드 조보현 회장,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회장,한국예총가평지회 배영환 회장,(주)마음 가평잣엿 조현홍 대표,가평포도연구회 예종암 회장,(주)우리술 박성기 대표,가평 영농조합법인 명지산 잣 박필호 대표,농업회사법인 (주)한울새싹삼 김영식 대표,가평딸기 박태영,한상기 대표,가평사과연합회,가평축협 가평한우 대표들이 참석했다. 

 

▲ 내빈으로 참석한 텔런트 최준용과 아내 한아름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텔런트 최준용과 아내 한아름이 내빈으로 소개되면서 단상에 오른 최준용은 "갑작스럽게 인사말을 하려니 당황스럽지만 토니권 대표와는 오랜 친분으로 이곳에 왔다"며"LBMA STAR가 주최하는 행사에 제가 힘이 되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 대회조직위원장인 (주)유선환경건설 신재식 전무이사가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대회조직위원장인 ()유선환경건설 신재식 전무이사는 대회사를 통해가평군 지역특산품 브랜드들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보다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목적을 제시하고 직업모델들의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브랜드와의 교두보 역할로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 하고 홍보하기 위한 사회공헌 행사라고 설명하면서아시아 및 유럽 11개국 각 나라를 대표하는 이번 국제행사가 진정한 슈퍼한류 콘텐츠 글로벌 시대의 창조경제 IT산업과 접목한 4차 산업 실체가 잇는 차별화된 국제행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BMA STAR E&A 가평지사 안선영 주최사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행복과 청정의 도시 자랑스러운 경기도 가평에서 세계 최초로 자연과 인간의 만남이라는 테마로 11개국 참가자들이 GS칼텍스 인재개발원과 자라섬 남도에서 한류콘텐츠 방안으로 지역상품 브랜드 활성화 및 문화관광 콘텐츠 홍보목적과 가평군 브랜드 모델선발을 위한 사회공헌행사로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브랜드와 자라섬 남도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참가하신 기업대표들과 군민들이 협력하여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부천아인스월드 조보현 회장의 격려사,김성기 가평군수의 축사로 이어졌다. 

 

▲ 부천아인스월드 조보현 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LBMA STAR E&A 가평지사 안선영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김성기 군수는 지난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대회에 참석해 가평군을 전세계적으로 홍보하고 이번 대회를 유치하면서 올해 초부터 꽃길 ,꽃동산 가꾸기 사업을 통해 자라섬 남도 일원 10만 ㎡에 꽃 테마파크를 조성했다. 봄과 가을에 13종의 다채로운 꽃들이 만개하면서 평일 1500여 명, 주말 1만여 명 등 방문객 8만 명 시대를 여는 등 캠핑, 축제, 재즈의 섬에서 꽃 섬으로 재탄생 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김성기 가평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어 베스트브랜드어워즈대회 심사위원 위촉에는 뷰티크리에이터 양쥐언니와 뷰티디렉터 정혜은양이 위촉됐다. 양쥐언니는 패션뷰티 전문방송 동아TV의 MC 및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혜은 뷰티크리에이터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사회봉사단체 뷰티플라이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 베스트브랜드어워즈 포토그래퍼 부분에는 이동희 포토그래퍼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베스트브랜드어워즈 포토그래퍼 부분에는 이동희 포토그래퍼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이동희 작가는 “이 상은 저와 함께 같이 힘들게 촬영하신 모든 분들을 대신해 수상한 상”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베스트브랜드어워즈 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 수상에는 (주)유선환경건설 신재식 전무이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베스트브랜드어워즈 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 수상에는 (주)유선환경건설 신재식 전무이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베스트브랜드어워즈 시상에는 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회장이 시상했다. 

 

이어 제9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글로벌패션위크 2020 본선 진출자들에 대한 사단법인 국제모델협회 정회원 증서 전달식에는 LBMA STAR 토니권 대표와 가평군 홍보대사 신아린 키즈모델이 함께 시상했으며 수상자는 남성 톱 모델 대표로 네덜란드 출신 스티븐 떼떼로,여성 톱 모델 대표로 미국 출신 크리스틴 페거백 그리고 남녀 키즈모델 송민규,양서윤 어린이가 수상했다.

 

본 행사 마무리는 김성기 가평군수와 함께 32명의 본선 진출자 모델들이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했다. 이번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차 인재연수원 출입구부터 발열체크 후 2차 발열체크와 함께 서약서 작성 및 마스크 착용,손 세정재를 비치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과 철저한 생활방역 지침을 실천했다. 

 

이번 국제대회 1차 대회는 LBMA STAR 토니권 대표와 LBMA STAR E&A 가평지사 안선영 대표가 주최했으며 한국예총 가평지회가 주관으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위원회가 후원했다. 

 

한편,경기도 가평군은 지난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대에서 열린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대회를 2020년에는 자라섬 남도에서 열릴 예정인 가운데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일정을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로 연기한다고 지난 18일 밝힌바 있다. 

 

10월 본격적인 국제행사에 앞서 진행된 1차 대회에는 지역 농·특산품 및 문화관광 홍보를 위한 화보 및 영상 촬영에 중점을 둔 대회로 24일 오후에는 전문 톱모델들과 키즈모델이 자라섬에 핀 다양한 꽃들의 조화로움을 담기 위해 한국사진작가협회 가평지부 15명과 LBMA 소속 전문 포토그레퍼들이 협력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