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꼬르동 블루, 세계 요리 경연 대회 온라인 개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13:06]

르 꼬르동 블루, 세계 요리 경연 대회 온라인 개최

안민 기자 | 입력 : 2020/06/01 [13:06]

[시사우리신문]세계 최고의 교육 기관으로서 그 명성을 지켜 온 르 꼬르동 블루가 개원 125주년을 기념해 역량 있는 컬리너리 종사자들과 동문들을 대상으로 두 개의 세계 요리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 르 꼬르동 블루, 세계 요리 경연 대회 온라인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Future Talents Competition - 호스피탈리티 분야에 관심이 있는 18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우승자에는 다양한 상품과 함께 전 세계 르 꼬르동 블루 중 본인이 원하는 곳에서 요리 및/또는 제과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등에게는 그랑 디플로마 과정을 수료할 기회가 주어진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초급 요리와 초급 제과 과정을 수료할 기회가 주어진다.

 

Alumni Trophy of Excellence - 르 꼬르동 블루 요리 및 제과 디플로마를 취득한 동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동문 대상 경연 대회도 개최된다. 요리 또는 제과 각 분야별 우승자에게는 영예의 우승 트로피와 함께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본 요리 경연 대회의 지역 예선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진행이라는 새로운 진행 방식 도입을 통해 최근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참가자들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없이 누구나 어디서나 참여 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1차 온라인 서류를 통해 지역 예선 참가자를 선발하며 선발된 참가자들은 자신의 홈 키친에서 지역 예선에 참여하게 된다. 온라인 지역 예선은 2020년 7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전 세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서류 지원은 2020년 6월 30일까지 온라인에서 가능하며 지역 예선 최종 우승자에게는 10월 15일 파리에서 개최되는 그랜드 피날레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르 꼬르동 블루는 본 경연 대회를 통해 2020년을 컬리너리 분야의 모든 전문가, 열정과 재능을 가진 차세대의 젊은 인재들과 함께 현재의 성과를 기념하고 미래를 축복하는 ‘Culinary Excellence’의 해로 만들고자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