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창원상의와 소비촉진 붐 조성 업무협약 체결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3:20]

창원시, 창원상의와 소비촉진 붐 조성 업무협약 체결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0/06/03 [13:20]

[시사우리신문]창원시(시장 허성무)는 3일 창원상공회의소 착한소비붐 추진협의회(회장 한철수)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지역경기 회복을 위해 소비촉진 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창원시, 창원상의와 소비촉진 붐 조성 업무협약 체결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번 협약으로 시와 협의회는 소비심리 활성화를 위한 지역여론을 수렴하고,상공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을 앞당긴다는 계획이다.

 

세계적인 전염병 공포 속에도 빠른 속도로 시정을 회복한 ‘허성무 케어’의 또 다른 도전인 착한소비 붐 추진계획이 어떠한 성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철수 협의회장은 “코로나19의 위협에도 소상공인 경영안정비, 사회적 거리두기 휴업지원금 등 공격적인 시책으로 상공인들이 다시 일어설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준 창원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허성무 시장은 “창원시 최고의 자산은 지역경제를 지지하고 있는 여러 경제인과 소상공인이다”며 “지역상권과 경제가 빠른 속도로 회복할 수 있도록 전직원과 함께 함께 모든 에너지를 쏟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