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힘내라 울산!" 2020 울산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타

박인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6/22 [11:52]

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힘내라 울산!" 2020 울산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타

박인수 기자 | 입력 : 2020/06/22 [11:52]

 

 2020 울산 크로스오버 뮤직페스타 포스터  © 박인수 기자



[시사우리신문]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지친 시민을 위로하기 위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2020 울산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2020 울산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타’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술인들과 함께 공연을 통해 위축된 지역문화예술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시민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타’는 다양한 장르 융합을 뜻하는 '크로스오버(crossover)'의 특성을 통해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세 가지의 테마로 진행되어 관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첫 번째 무대는 26일(금) 오후 7시 30분에 ‘클래식으로 듣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이라는 테마로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영화음악에 클래식을 접목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27일(토) 오후 3시에는 신나고 흥겨운 초여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야단법석(野檀法席)’,  7시 30분에는 ‘감성과 치유(Feeling & Healing)’를 테마로 아름다운 선율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친숙하고 대중적인 곡들을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재해석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며 "많은 시민들이 공연을 통해 희망을 충전해 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관람객은 발열 체크 및 출입일지를 반드시 작성해야 하며, 마스크 착용, 객석 띄어앉기, 타인과 거리 두기를 준수하여야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 연령 무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