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가평잣엿'을 홍보하다.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14:16]

LBMA STAR,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가평잣엿'을 홍보하다.

황미현 기자 | 입력 : 2020/07/10 [14:16]

[시사우리신문]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개최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0  브랜드광고 모델을 찾아라!!!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참여한 지역특산물 브랜드 가평잣엿이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됐다.

 

▲ 키즈모델들이 가평잣엿을 홍보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에 브랜드 광고모델을 찿는 LBMA 국제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해 모델들의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도 협력하여 착한기업으로참여한 모델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가평잣엿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가평잣엿 ㈜ 마음 조현홍 대표는 장인정신의 잣엿 전문기업으로 전통방식 그대로 가평잣엿을 제조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가평군에서 길러진100% 국내산 가평 황잣으로 만들어 그 맛이 더욱 고소하고 잣과 엿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입안 한가득 잣 향을 느끼실 수 있어 아이들로부터 마니아가 생길정도로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가평군특산품 관련 홍보는 (주)미디어우리 안기한 대표가 운영하는 시사우리신문과 LBMA STAR MEDIA가 지역 경제활성화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