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이해찬 당대표 입이 천박하다"는 발언에 정정합니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5 [20:34]

진중권,"이해찬 당대표 입이 천박하다"는 발언에 정정합니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7/25 [20:34]

[시사우리신문] 진중권 전 동양대교수가 25일 오후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정정보도 요청>에<정정합니다>라고 이해찬 당대표의 서울 천박한도시 발언에 직격탄을 날렸다.

▲ 진중권 페이스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진 전 교수는 "이해찬 당대표가 어제 열린 ‘세종시청 열린콘서트’에서 서울을 천박한 도시라 언급한 언론 보도가 있었습니다"라며" 이해찬 대표의 발언은 세종시를 품격 있는 도시로 만들자는 취지이며, 서울의 집값 문제 및 재산가치로만 평가되는 현실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것으로, 앞뒤 문맥은 생략한채 특정 발언만 문제삼아 마치 서울을 폄훼하는 것처럼 보도한 것에 깊은 우려를 표합니다. 이에 향후 보도에 이 같은 내용을 반영하여 보도해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공보국-"을 인용해 비꼬았다.

 

그러면서 진 전 교수는 "<정정합니다> 조금 전에 제가 이해찬 대표의 입이 천박하다고 한 바 있습니다"며"제 발언은 이해찬 대표를 품격있는 사람으로 만들자는 취지이며, 서울을 그저 집값 및 재산가치로만 표상하는 그의 입방정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것으로, 앞뒤 문맥은 생략한 채 특정 발언만 문제삼아 마치 대표를 폄훼하는 것처럼 오해하지 말아 주십시요 라고 정정합니다"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