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제2기 블로그기자단 20명 위촉

1년간 지역명소, 맛집, 생생한 시정현장 등 대전소식 전국네티즌들에게 전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10/07/26 [10:03]

대전시, 제2기 블로그기자단 20명 위촉

1년간 지역명소, 맛집, 생생한 시정현장 등 대전소식 전국네티즌들에게 전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10/07/26 [10:03]
지역내 숨겨진 아름다운 명소와 맛집을 비롯해 다양한 시정현장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보다 빠르고 생생하게 알리는 역할을 맡게될 ‘대전시 제2기 블로그기자단’이 공식 출범했다.
 
이들 블로그기자단들은 26일 오전 10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 8일 시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 모집되어 선발된 이번 제2기 블로그기자단은 전업주부에서 학생, 회사원, 전문블로거까지 총 20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이날부터 2011년 6월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앞으로 블로그기자단들은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다양한 대전 소식을 글, 사진, 동영상 등을 각자 개인블로그는 물론 대전시 공식 블로그 ‘나와유(I&YOU)의 오감만족 이야기’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전시는 이들 블로그기자단들의 원활한 취재활동을 위해 소정의 원고료 지급과 함께 블로그기자증을 발급하여 시 산하 기관, 문화체육시설 등을 자유롭게 출입 취재토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염홍철 대전시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대전시가 소통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쳐나가는데 블로거들의 힘이 필요하다"면서 "대내외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대전만의 특색있는 시책사업을 온라인을 통해 전국네티즌들에게 발빠르게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