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의 중심 연성대학교(식품영양학과), 데일리그리드와 산학협동업무협약(MOU) 체결

김시몬 기자 | 기사입력 2020/08/28 [22:37]

교육혁신의 중심 연성대학교(식품영양학과), 데일리그리드와 산학협동업무협약(MOU) 체결

김시몬 기자 | 입력 : 2020/08/28 [22:37]

 

▲  교육혁신의 중심 연성대학교(식품영양학과), 데일리그리드와 산학협동업무협약(MOU) 체결  ©

 

연성대학교(식품영양학과)와 데일리그리드(대표 이혜민)는 산학협동업무협약 (MOU)을 체결했다고 8월28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MOU 체결은 2020년부터 2023년까지 만 3년으로 하며, 그 이후는 상호 협의 하에 연장할 예정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인재육성과 창의적인 교육문화를 미디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산학협동 업무교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학생의 성장을 돕는 교육혁신의 중심으로 성장 ̍해나가고 있는 연성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4차 산업혁명시대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교육과 실습으로 지평을 더 넓혀 나가 동종의 타 대학교 보다 더 한 발짝 빠른 ̍언택트 ̍교육 방식과 현장 맞춤형 교육 시스템을 정착시켜 취업률 100%를 지향하고 있다. 나아가 글로벌한 인재양성을 통해 학계와 연구계에서도 식품영양학의 최고 전문가로 자리 매김 해 나갈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데일리그리드는 연성대학교가 미래형 창의적 인재육성 교육기관으로 변화하는 과정들을 심층적으로 보도해 학생과 학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을 협조하여 연성대학교의 성장 잠재력을 한 단계 더 높이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연성대학교와 데일리그리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 양기관간의 취업 및 실습 정보 교환을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력 구축 ▲ 학생들의 현장견학 및 사회적응능력 함양 ▲ 산학 협동 공동 프로젝트 개발 및 협조 ▲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협조 및 지원 ▲ AI(인공지능) 기반 교육과정 공동 개발 및 홍보 마케팅 지원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연성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서계순 교수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학생들에게 미지의 세계로 나가는 나침반과 등대가 되고, 사회가 꼭 필요한 준비된 연성대학교로 발전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서 교수는 코로나19 감염사태에서도 연성대학교 식품영향학과는 오프라인 수업이 아닌 비대면 수업과 실습만으로도 학생들이 창의적으로 개발한 『노인식단 레시피 북(Recipe Book)』을 만들어 언택트 프로그램 수업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