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43 % "누구나 우편으로 투표 할 수 있다면 선거 결과를 신뢰하지 않을 것"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9/06 [17:47]

美 43 % "누구나 우편으로 투표 할 수 있다면 선거 결과를 신뢰하지 않을 것"

안민 기자 | 입력 : 2020/09/06 [17:47]

[시사우리신문]빅 데이터 여론 조사에서 실시한 전국 Epoch Times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 선거 공무원이 원치 않는 우편 투표 요청 또는 우편 투표지를 유권자 명부에있는 모든 사람에게 보낸 경우 유권자의 43 % 이상이 선거 결과의 무결성을 신뢰하지 않을 것. 거의 57 %가 결과를 신뢰할 것이라고 답했다.

 

▲ 선거 노동자들은 2020 년 3 월 10 일 워싱턴 주 렌튼에있는 킹 카운티 선거에서 대통령 예비 선거를위한 우편 투표지를 분류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제이슨 레드몬드 / AFP)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워싱턴 포스트 (Washington Post)가 관리하는 집계에 따르면 1억 명의 미국 유권자들이 가을에 우편으로 투표 할 수있게 될 것 입니다. 5천만 명은 자동으로 투표 용지를 받고 4천 4백만 명은 투표 요청 신청서를 받게된다. 2016 년 선거 이후 20개 주에서 우편 투표가 더 쉬워졌다.

 

민주당 원들은 우편 투표를 더 쉽게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자금을 잘 모은 법률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그들은 전국적으로 100 개 이상의 우편 투표 법원 중 적어도 80 개를 소송하고 있다. 민주당 대선 후보 인 조 바이든은 "자신의 당이 선거 관련 사건을 담당하는 600 명 이상의 변호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우편 서비스의 비 효율성으로 인해 선거 당일 혼란의 문을 열며 사기의 초청이라고 주장하면서 보편적 우편 투표에 반대하고 있다.

 

공화당원의 절반 이상 (56 %)이 "우편 투표에 보편적으로 접근 할 경우 선거의 무결성을 신뢰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민주당원들은 4명 중 3명 이상이 결과의 무결성을 신뢰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우편 투표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위로를 표명했다.

 

백인 유권자들은 흑인 유권자 (68.5 %)와 히스패닉 유권자 (62.9 %) 및 아시아 유권자보다 투표 선거 (53.7 %)에 의한 우편물에 대해 덜 신뢰를 표명했다.

 

트럼프는 "최근 플로리다에서 우편 투표를 승인했으며, 그곳의 공화당 총재들이 효과적인 시스템을 잘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대통령은 민주당 스티브 시솔 락 (Steve Sisolak) 민주당 총재가  지난 8월 3일 긴급 입법 회의를 소집하고 우편 투표 법안을 서두르는 네바다를 포함한 다른 주에서 보편적 인 우편 투표를 강력히 반대했다. 

 

 

공익 법률 재단 (Public Interest Legal Foundation)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인 Logan Churchwell은 The Epoch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우편 투표 용지가 엄청나게 유입되면 확실한 승자가없는 선거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하면서"대량 우편 선거에서 제도적 경험이없는 주가 너무 많기 때문에 선거의 밤은 결과의 밤이되지 않을 것"이라며" 그들은 확실히 다시 오는 모든 서류 작업을 처리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라고 덧붙였다.

 

공화당원은 일반적으로 각 우편 투표 용지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해 증인 서명과 같은 보호 장치를 요구하고 있다. 민주당원들은 "그러한 조치가 유권자 탄압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Churchwell에 따르면, 탄압 주장은 새롭고 최근 선거주기에서 제기되지 않았다. 

 

이 기사 내용은 에포크 타임스에서 발췌된 기사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