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취재는 하지 않고 보도와 출연만 전문으로 하는 KBS 기자인가?"

4.15 부정선거 진실보도 보다 선배 기자 때리는 KBS 기자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9/15 [12:56]

민경욱."취재는 하지 않고 보도와 출연만 전문으로 하는 KBS 기자인가?"

4.15 부정선거 진실보도 보다 선배 기자 때리는 KBS 기자

안민 기자 | 입력 : 2020/09/15 [12:56]

[시사우리신문]민경욱 전  의원이 KBS 정치부 김빛이라 기자를 향해 "혹시 취재는 하지 않고 보도와 출연만 전문으로 하는 KBS 기자인가?"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민 전 의원은 15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제가 언제 '근거가 불충분한 것'을 가지고 나와서 '내 기사를 받아주지 않는다고' '오히려' '호통을 쳤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전화를 했으나 전화를 받질 않는다"며"김빛이라 기자는 내 이름이 뜨는 휴대전화기 액정 화면을 대하기가 무서웠겠죠"라고 비꼬았다.

▲ 민경욱 페이스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어" '근거가 불충분하다'는 건 그대의 불충분한 주관적 판단이고, '기사를 받는다'는 건 타사 기자의 기사를 추격 보도할 때 쓰는 전문용어이고, '오히려'는 기자가 호통을 쳐야 할 때 반대로 내가 호통을 치는 경우 사용하는 역접 부사이고, 기자가 호통치는 직업이라고 생각했다면 그대는 직업을 잘못 선택한 거고, 나는 단 한 번도 이런 일로 호통을 친 적이 없고, 기자가 기사를 쓰고 안 쓰고 간에 취재는 해야 하는 게 기본이기에 내가 기자실에까지 찾아왔으니 취재를 해달라고 애원과 호소와 구걸을 한 적은 있고, 나는 빛이 나는 이 기자가 정치판에서 취재하는 걸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고... "라며"게다가 "지금까지 내가 말하...는 걸 다 받아주고 기사로 써줬다"고? ㅎㅎㅎ, 내가 하는 말마다 막말이라고 써준 기자가 바로 그대였나?"라고 한 수 가르켜 주면서"방송에 나와서 단 한 문장 안에서도 이렇게 많은 오류를 저지르는 걸 보니 혹시 취재는 하지 않고 보도와 출연만 전문으로 하는 KBS 기자인가?"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한편,민 전 의원은 1991년 KBS 공채 18기 기자로 데뷔해 20대 새누리당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면서 자유한국당 대변인으로 활동했다.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낙선했지만 민 전 의원은 나홀로 4.15부정선거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현재4·15 총선과 관련한 선거 소송이 125건으로 역대 최대치임에도 대법원이 단 한 건도 재판일을 확정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재검표 역시 한 건도 진행되지 않은 상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