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소영 대표"로이 데 테르 (ROI DE TER)주얼리로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과 가치로 보답 하겠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10/12 [20:50]

임소영 대표"로이 데 테르 (ROI DE TER)주얼리로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과 가치로 보답 하겠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10/12 [20:50]

[시사우리신문]로이 데 테르 (ROI DE TER)주얼리는 낭만을 담은 변치 않는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 '로이 데 테르(ROI DE TER)' 주얼리는 르네상스의 발상지이자 낭만적이고 화려한 도시 피렌체의 찬란했던 순간을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 있는 클래식한 엔틱 주얼리의 현대화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 로이 데 테르(ROI DE TER)임소영 대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 '로이 데 테르(ROI DE TER)' 임소영 대표는 "지난해 3월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한 감각적이고 특색있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카트리지 공간에서 다채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공간프로젝트에 '로이 데 테르(ROI DE TER)'가 함께 하게 되어 팝업을 진행했다"며" 영원히 변치 않을 Antique 와 ROMANTIC 을 로이데테르만의 방식으로 표현했다"고 프로젝트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낭만을 담은 변치 않는 로맨티크 주얼리 브랜드 '로이 데 테르(ROI DE TER)'로 아름다운 분들에게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과 가치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 로이 데 테르 (ROI DE TER)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로이 데 테르 (ROI DE TER)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편,로이 데 테르(ROI DE TER) 주얼리는 실제 피렌체의 존재하는 인물과 거리를 걸으며 만나볼 수 있는 예술,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예술과 마주하는 순간을 주얼리에 담아 착용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로이 데 테르(ROI DE TER)의 세컨드 브랜드인 테르 바이 로이 데 테르(TERR BY ROI DE TER)는 다이나믹한 볼륨의 변화와 화려함을 강조하며 Brass에 Swarovski crystal을 셋팅한 Fashionable Line 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