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 E&M 가평지사 안선영 대표를 만나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12/09 [10:51]

LBMA STAR E&M 가평지사 안선영 대표를 만나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12/09 [10:51]

[시사우리신문]LBMA STAR E&M 가평지사 안선영 대표는 최근 여성기업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물로 부각되고 있다.이에 본 지는 안선영 대표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봤다. 

 

안선영 대표는 작년 공연기획,홍보마케팅,국제행사 기획,다국적 모델 회사인 LBMA STAR E&M (가평 지사)를 정식 오픈했다.

▲ LBMA STAR E&M 가평지사 안선영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지난 5월 세계최초 ‘자연과 인간의 만남’이라는 테마로 11개국 전문 톱 모델과 키즈모델들이 자라섬 남도에 집결해 아름다운 꽃밭을 모델과 함께 카메라에 담았고 가평지역 농산물 브랜드 광고모델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섰다.

 

안 대표는 호텔 경영학을 전공했다. 늘 그랬듯이 실력과 정직함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비상한 각오로 새로운 도전에 두려워하지 않고 열정을 불 태우고 있다.

 

안 대표는 지난 2019년 12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국제행사에서 베스트브랜드 협회로부터 대한민국지역발전 공헌대상을 수상했고 지난11월에는 여성기업에 선정됐다.

 

▲ 제9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글로벌패션위크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코로나19로 어느 해보다 치열했던 봄을 이겨내고 11개국에서 모인 대회 참가자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꽃섬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렸다. 

 

안 대표의 노력과 열정으로 2018년 청와대 만찬주로 선정된 우리술(가평잣막걸리), 농업법인 한울새싹삼, 가평잣엿(해농), 가평축협 한우 브랜드, 가평특선주 영농조합법인(가평포도즙, 가평사과즙, 뱅쇼, 포도와인) 등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했다. 

 

안 대표는"LBMA STAR 국제대회는 지역브랜드를 알리고 도움을 드린고자 실시되는 사회공헌 행사로 그들만의 리그,목적없는 이벤트가 아닌 군민께 다가가는 LBMA STAR가평지사가 되도록 더 겸손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안 대표는 "가평군 관광객 시장유입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에 노력하고 시장의 특화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으로 중소기업 브랜드 육성을 위해 다양한 홍보와 필요한 마케팅 지원 그리고 전문 모델들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파워인터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