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홀딩스, (주)골드문21사와 파트너십 체결... 국내 기업과 손잡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4/05 [12:09]

PS홀딩스, (주)골드문21사와 파트너십 체결... 국내 기업과 손잡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2/04/05 [12:09]

[시사우리신문]지난 1월 카자흐스탄 현지의 소요사태로 인해 잠시 주춤했던 (주)PS홀딩스사의 카자흐스탄 프로젝트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 (주)골드문21 대표 이철구(좌)와 (주)PS홀딩스 회장 이창수(우)



홍콩의 한국계 자산운용사인 (주)PS홀딩스사(회장 이창수)는 한국 내 기업인 (주)골드문21사(대표 이철구)와 공동으로 한국 내 개발 프로젝트는 물론 PS홀딩스사가 카자흐스탄 현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등에 참여하는 내용을 골자로 상호 파트너 쉽(양해체결각서) 체결을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양해체결각서(M.O.U)에는 PS홀딩스사의 카자흐스탄 현지법인에 주)골드문21사가 지분 참여하고 주)골드문21사가 진행하는 국내 및 해외 프로젝트 등에 자금의 안정성과 수익률을 담보로 PS홀딩스사가 투자하기로 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는 것이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우리 기업들의 해외 진출에도 빨간불이 켜진 때에 양 기업의 끈끈한 상호 파트너십 체결과 해외 진출 선언을 시작으로 많은 기업들의 활발한 해외 진출을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