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성대학교, 상반기 특성화고 진로·취업교육 지원 협의회 개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5/03 [14:13]

창원문성대학교, 상반기 특성화고 진로·취업교육 지원 협의회 개최

안민 기자 | 입력 : 2022/05/03 [14:13]

[시사우리신문]창원문성대학교(총장 이원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05.03. 오전 10시 30분, 본관 3층 회의실에서 상반기 특성화고 진로·취업교육지원 협의회를 개최했다.

 

상·하반기로 나뉘어 1년에 2회 실시하는 특성화고 진로·취업교육지원 협의회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한 인프라 구축 활성화 지원을 위한 방안을 모색, 협의하였다.

 

▲ 창원문성대학교, 상반기 특성화고 진로·취업교육 지원 협의회 개최

 

8개 특성화고등학교에서 9명의 담당교사가 참여하고 창원문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센터장 및 컨설턴트를 포함한 8명이 참여한 이번 협의회는 2021학년도 특성화고 연계 진로·취업교육지원 성과보고 및 2022학년도 상반기 운영방안에 대해 협의와 취업지원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특히, 금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으로 새출발한 창원문성대학교는 6년간의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운영을 통한 특성화고 진로 및 취업교육 지원 사업의 서비스 현황을 보고하며 성과를 확인하였다.

 

창원문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는 특성화고교와의 협업을 통해 특성화고 연계 진로·취업지원 교육 프로그램을 대학 인프라로 적극 지원하고 체계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계속하여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