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미술품 수장고 운영할 (주)아르스헥사, 프로골퍼 이동민 선수와 계약 체결

신성대 기자 | 기사입력 2023/04/08 [13:16]

인천공항 미술품 수장고 운영할 (주)아르스헥사, 프로골퍼 이동민 선수와 계약 체결

신성대 기자 | 입력 : 2023/04/08 [13:16]

▲ (좌측부터) (주)아르스헥사 송문석 회장과 프로골퍼 이동민 선수가 후원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주)아르스헥사


인천공항에 국내·외 고가 미술품을 보관하는 미술품 수장고가 2026년까지 들어선다. 

 

국내에 전문적인 미술품 수장고가 생기는 것은 처음이며, 준공되면 세계 최대 규모이다. 이런 가운데 인천공항 미술품 수장고 준비하는 (주)아르스헥사가 동아오츠카 소속 KPGA 프로골퍼 이동민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아르스헥사는 지난 7일 청담동 본사에서 이동민 프로와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의 활동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이동민 프로는 투어 활동 시 아르스헥사 로고를 새긴 의상을 착용하고 출전하며 아르스헥사의 대외홍보와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K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동민 선수는 2008년 프로로 데뷔해 통산 2승을 달성했다. 

 

2011년 발렌타인 한국프로골프대상 기아자동차 신인상, 2014년 KPGA투어 동부화재 프로미 오픈 우승, 2021 KPGA투어 제11회 데상트코리아 우승, 2022년 KPGA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2위등 올해도 뛰어난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다.

 

이날 계약서에 직접 사인한 (주)아르스헥사 송문석 회장은 "이동민 선수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아르스헥사가 이동민 선수의 활동에 큰 힘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