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만원의 행복’ 미션투어 진행

홍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3/06/07 [15:20]

예산군, ‘만원의 행복’ 미션투어 진행

홍재우 기자 | 입력 : 2023/06/07 [15:20]

[시사우리신문]예산군은 지난 5월부터 관광객의 지역 내 소비 유도를 위한 ‘만원의 행복’ 미션투어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만원의 행복 미션투어는 지정 미션 수행 후 입장권, 영수증 등 증빙자료와 함께 신청서를 제출하면 1팀당 최대 5만원까지 지역특산물 구매 모바일 할인권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 예산군,만원의 행복’ 미션투어 진행

 

특히 이번 투어는 최근 여행 추세의 변화로 단체보다 개별 여행을 선호하는 잠재 여행객이 흥미롭게 예산을 여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선착순 500명까지 할인권을 지원 후 호응도를 분석해 향후 지원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션투어 참가는 주소지가 충청남도 예산군이 아닌 외지인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이나 5인 이하 팀 단위로 신청할 수 있고 참가 신청, 미션 확인, 할인권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만원의 행복’ 할인권 신청 웹사이트에서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만원의 행복’ 미션투어를 통해 예산을 방문하는 방문객이 지역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즐기고 추억을 쌓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예산의 유료 관광지, 숙박시설 활성화 및 지역경제와 관광 업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행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