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본부-중흥하나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진행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10/11 [10:13]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중흥하나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진행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10/11 [10:13]

 

[시사우리신문]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중흥하나어린이집(원장 이춘희)와 함께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04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수익금은 중흥하나어린이집 원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개최된 행사로부터 비롯되었다. 전체 원아들과 교직원이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수익금을 기부하는 나눔 교육 형태로 진행되었다.

 

중흥하나어린이집은 평소 지역사회 위기가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왔으며, 바자회 수익금 전액 384,000원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후원받은 바자회 수익금을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지역사회 기부 실천에 앞장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중흥하나어린이집 이춘희 원장선생님과 교직원, 원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중흥하나어린이집의 소중한 마음이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중흥하나어린이집 이춘희 원장은“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나눔 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사업과 지역사회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