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기부…BNK사회공헌의 날, 사랑나눔 봉사활동 일환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4/01/30 [16:43]

BNK경남은행,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기부…BNK사회공헌의 날, 사랑나눔 봉사활동 일환

안민 기자 | 입력 : 2024/01/30 [16:43]

[시사우리신문]BNK경남은행은 BNK사회공헌의 날, 사랑나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에 물품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BNK사회공헌의 날,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BNK금융그룹 전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 BNK경남은행 임재문 상무(사진 가운데)가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 정윤희 본부장(사진 오른쪽 첫번째)에게 ‘물품 기부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임재문 상무는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한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 정윤희 본부장에게 ‘물품 기부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이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모은 의류 및 잡화 1457점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지역 취약계층에 지원된다.

 

경영전략본부 임재문 상무는 “BNK금융그룹 임직원들이 BNK사회공헌의 날, 사랑나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많은 물품을 모을 수 있었다.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지역 취약계층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사회공헌의 날, 사랑나눔 봉사활동과 연계해 물품 나눔뿐만 아니라 복꾸러미 나눔, 헌혈 나눔 등을 실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