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삭 온 스크린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 상영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4/18 [12:09]

경남문화예술회관, 삭 온 스크린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 상영

황미현 기자 | 입력 : 2024/04/18 [12:09]

[시사우리신문]경남문화예술회관(관장 김태열)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삭 온 스크린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를 상영한다.

 

이번 영상은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와 피아니스트 케빈 케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공연으로, 대형스크린을 통해 그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 경남문화예술회관, 삭 온 스크린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 상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에는 ‘비의 노래 소나타’로 불리는 ‘브람스의 바이올린 소나타 제1번 G장조’와 그리그의 바이올린 소나타 제3번 c단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여러 번의 명연주를 남겼던 ‘프랑크의 바이올린 소나타 A장조’가 연주되어 여전히 레전드 연주자임을 유감없이 과시한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클래식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영혼의 동반자로 일컬어질 정도로 딱 맞는 호흡을 자랑한 두 명연주자의 연륜 넘치는 공연을 실감 나는 대형스크린으로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예술의전당이 제작하는 공연 영상 콘텐츠인 삭 온 스크린[SAC(Seoul Arts Center) On Screen]은 UHD 고화질 영상을 통해 아티스트의 숨결까지 느껴지는 생생함과 10여 대의 카메라를 이용해 다각도에서 담아낸 역동적인 화면, 현장감 넘치는 5.1채널 입체 서라운드 음향을 통해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넘어 전국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다.

 

<정경화&케빈 케너 듀오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전화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