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헤드 화보 촬영현장에서 10시간 구슬땀

“혹한이요? 제겐 가장 더웠던 날이에요”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1/02/01 [16:51]

한효주, 헤드 화보 촬영현장에서 10시간 구슬땀

“혹한이요? 제겐 가장 더웠던 날이에요”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1/02/01 [16:51]
▲ 헤드 모델 한효주     © 박찬용

지난 1월 31일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는 눈 내리는 날씨가 무색하게 뜨겁고 열정적인 화보 촬영이 진행되었다.지난해 최고의 한 해를 보낸 한효주의 화보 촬영 현장.
 
스포츠브랜드 ‘헤드’의 모델로 발탁된 한효주는 한층 패션어블함이 강조된 헤드의 S/S콜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다른 복종과는 달리 역동적이고 액티브 한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해야 하는 만큼 더 많은 에너지와 열정이 필요한 화보촬영이었음에도 특유의 발랄함과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촬영내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 한 컷 한 컷 연출이 아닌 트레이닝 코치로부터 자세 등을 교정 받으면서 촬영에 임한 만큼 더욱 스포티브하고 생생한 모습을 담아낼 수 있었다.
 
헤드는 이번 시즌 한층 가벼워진 경량 소재에 그간 헤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과감하고 다양한 실루엣과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한효주가 연출한 여성라인은 가벼운 러닝은 물론 실내에서의 휘트니스 등에 더 적합하도록 활동적이고 편안한 기능성 소재에 여성복에서나 볼 수 있었던 패션어블한 디테일들을 가미해 한층 캐주얼 하게 제안하는 만큼 올해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한효주의 땀의 결실인 이번 시즌 화보는 2월 중순부터 헤드 홈페이지와 블로그(blog.naver.com/ilovehead)는 물론 전국 헤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