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지패밀리봉사회

- 홀몸어르신 목욕봉사와 보양식 대접으로 사랑을 나눔 -

노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24/05/07 [16:58]

자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지패밀리봉사회

- 홀몸어르신 목욕봉사와 보양식 대접으로 사랑을 나눔 -

노상문 기자 | 입력 : 2024/05/07 [16:58]

 

 

창원시 마산합포구 자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지영)2, 자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패밀리 봉사회(회장 이중환)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15분을 모시고 목욕봉사와 보양식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목욕을 도와드린 후 대가삼계탕에서 삼계탕을 대접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자녀처럼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중환 자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지패밀리 회장은 매년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목욕 봉사를 실시하고 식사를 대접하게 되었는데 홀몸 어르신이 어버이날을 맞아 쓸쓸하시지 않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수 있어 기쁘다모두가 행복한 자산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하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영 자산동장은 맞춤형 복지서비스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들을 활용하여 주민의 욕구와 눈높이에 맞는 복지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민·관협력의 필요성에 대해 널리 홍보하고 지역사회의 많은 단체와 개인들이 주민 복지를 주도하는 분위기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대가삼계탕(대표 조우성)2004년부터 20년째 자산동 복지패밀리봉사회등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