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부산 나 대회 토요일 오전 '대회의 백미' 침례 행사 열려

이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24/08/10 [17:35]

'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부산 나 대회 토요일 오전 '대회의 백미' 침례 행사 열려

이진화 기자 | 입력 : 2024/08/10 [17:35]

▲ 2024여호와의 증인 부산 지역대회를 위해 강서 체육관에 3,086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사인 이영춘(경상5)씨가 침례 연설을 하고있다.


[시사우리신문 = 부산/이진화 기자] 폭염 특보가 발효되는 날씨에도 세계적인 규모의 대회를 주최하는 조직이 부산에서 수천 명이 부산광역시 강서 실내체육관에서 지난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열리는 '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2024 여호와의 증인 부산 나 지역대회에 참석한 가운데 둘째 날 토요일 오전  3,086명이 참석한 가운데 침례 행사가 있기 전, “계속 ‘좋은 소식에 복종’ 하십시오” 주제의 침례 연설이 제공되었다.

 

▲ 2024여호와의 증인 부산 지역대회를 위해 강서 체육관에 3,086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사인 이영춘(경상5)씨가 침례 연설을 하고있다.



침례 연사인 이영춘씨(경상5)는 침례 받는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에 관한 좋은 소식에 복종하기로 선택함으로 여러분은 확고한 기초 위에 여러분의 미래를 세우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계속 좋은 영적 일과를 유지하고, 영적 목표를 세우고, 영적으로 장성한 동료 숭배자들의 도움을 받아들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부산 강서 체육관에서 침례를 받은 박서원씨(만16세)는 “저를 위해 축하해주고 사랑을 나타내어 주시는 가족과 동료들의 따뜻함을 더욱 느낄 수 있는 시간들이어서 행복했습니다.  저에게 특별했던 이 지역대회에서 배운 것들과 결심한 것들을 생활에 잘 적용하고, 대회 주제처럼 좋은 소식을 담대하게 전하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서하윤(12)씨는 ‘부모님의 도움으로 좋은 소식을 접했고 기쁨을 찾을 수 있었다.’고 말하였다.  이어서 서씨는 ‘여호와께서는 자신의 뜻을 위해 행동하신다는 것에 감명받아’ 자신도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예수그리스도를 본받아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최선을 다해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가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침례 행사에 참석한 여호와의 증인 김준철 현지 대변인은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의 가치를 인정하고 실제로 이 소식을 통해 생활에서 큰 위로를 얻고 있다고’ 말하였다 이어서 김 대변인은 ‘이 소식을 통해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특별한 변화는 물 침례를 받는 것입니다. 성경에 담긴 좋은 소식을 통해 유익을 얻는 사람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매우 행복합니다.’ 라고 언급하였다. 

 

이번 2024 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부산 지역대회에서는 박서원씨를 포함해 35명이 물 침례를 받았다.   

 

세계적으로 열리는 이 대회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외에도 영어, 중국어, 수어, 베트남어, 중국수어로도 동일한 주제로 대회가 마련되었습니다. 

 

대회 프로그램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기 원하시거나 대회가 열리는 장소 및 일자를 알기를 원하신다면, jw.org 웹사이트의 “안내”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4 여호와의 증인 통계

전 세계 여호와의 증인 수 : 8,816,562

여호와의 증인이 활동하는 나라 수 : 239

전 세계 회중 수 : 118,177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