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한국경제 어디로 가는?"김광수 경제연구소 초청 강의

광주시민을 위한 경제 및 금융교육 배움의 기회.

최진경 기자 | 기사입력 2011/03/17 [18:20]

"위기의 한국경제 어디로 가는?"김광수 경제연구소 초청 강의

광주시민을 위한 경제 및 금융교육 배움의 기회.

최진경 기자 | 입력 : 2011/03/17 [18:20]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사)경제문화공동체 더함 주관으로 2011년 3월 19일(토) 14:00시부터 “2011년 대한민국은?”이라는 주제로 전남대학교 경영대 소강당에서 초청강의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초청 강의는 ‘광주시민을 위한 경제 및 금융교육’ 일환으로 경제에 대한 배움의 기회가 드물었던 광주시민들을 위해 경제 상황에 대한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추진하게 되었다.

▲ 김광수 경제연구소 소장 김광수.     ©최진경
초청강의는 1,2부로 나뉘어 진행하며, 1부는 김광수 소장이 “위기의 한국경제 어디로 가는가?” 라는 주제로, 2부는 선대인 부소장이 “재정건전화와 조세개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를 맡은 김광수 경제연구소는 2000년 5월에 설립된 연구소로 정부기관이나 기업과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민간 경제연구소이다. 지금까지 왕성한 강연이나 세미나, 대내외 경제 및 금융상황에 대한 다양한 간행물을 발간하고 있는 객관적이고 역량 있는 민간 전문연구소로 전국적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초청 강의를 통해 경제주체로서 ‘개인’이 한국경제의 현재 상황과 문제점 그리고 앞으로 방향에 대해 고찰해 보는 시간을 갖기를 기대해본다.

이번 초청강의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일정과 안내는 (사)경제문화공동체 더함(전화 062-431-6339 , 홈페이지 www.eccplus.co.kr)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