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선, 유아용품 '핑거 티슈' 론칭..'엄마의 마음 담아'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7/21 [09:55]

배우 김혜선, 유아용품 '핑거 티슈' 론칭..'엄마의 마음 담아'

안민 기자 | 입력 : 2017/07/21 [09:55]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열연 중인 배우 김혜선이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많은 활약 중이다 또한 (주)에코 오가닉 코리아의 이차용 대표(남편)와 공동 대표로 사업도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배우 김혜선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최근 그녀는 바쁜 방송 일정에도 ㈜에코 오가닉 코리아 이차용 대표(남편)와 함께 제품 연구 및 개발까지 진행하고 있다. ㈜에코 오가닉 코리아는 2007년 이차용 대표가 베이비오가닉이라는 회사로 론칭하여 유아용품 개발 유통으로 성장했으며, 2010년 ㈜에코 오가닉 코리아 법인을 설립하고 지금은 유아용품뿐 아니라 천연세제, 천연향초 그리고 김혜선 대표와 함께 연구 개발한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유통한다. 

 

그리고 김혜선 대표는 화장품에 이어서 2017년 7월 말경 유아용품 라인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베이비오가닉 에티켓 구강청결 핑거 티슈"라는 제품인데 이는 영유아의 입안을 닦아주는 구강청결티슈이다. 모유 수유나 이유식을 먹은 후에 입안에 남은 찌꺼기 등을 닦아내는 용도로 사용하는 육아 필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기를 키워본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필요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유식 후에 가제 수건 등으로 입안을 닦아준다 하지만 가제수건은 자주 삶아 주어야 하기 때문에 사용이 불편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런 부분을 구강티슈가 말끔하게 해결해 줄 수 있다. 

 

베이비오가닉 에티켓 구강청결 핑거 티슈는 1회용 제품으로 1번 사용 후 버는 제품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손가락에 끼워 쓸 수 있는 핑거 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하다. 

 

김혜선 씨는 엄마, 아빠 되어 아이를 키워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고민하고 사용하며 불편했던 부분을 개선하여 이제 곧 출시한다고 한다.

 

발송뿐 아니라 사업까지 열심히인 그녀가 진정 열정의 아이콘이 아닐까 싶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