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펼쳐라...전국장애학생체전 충주서 개막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8/05/16 [13:54]

꿈을 펼쳐라...전국장애학생체전 충주서 개막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8/05/16 [13:54]

스포츠 꿈나무들의 대축제인 제12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가 15일 충주호암체육관에서 개회를 알리며 4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리더의 꿈과 탄생·환영’이라는 주제로 열린 개회식에는 시·도선수단과 관람객, 자원봉사자 등 1800여명이 참여해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 장애학생체전개회식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개회식은 충주 택견팀과 코리안브페이커즈의 ‘충주 도깨비들의 난장’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공식행사가 진행됐다.

 

춤꾼과 무예인들의 환영 퍼포먼스가 충주에 모인 미래의 리더를 환영했고, 신의현 선수가 꿈의 희망메시지를 전달했으며, 드로잉 퍼포머가 액션드로잉 연출로 꿈과 희망을 승화시켰다.

 

식후행사는 우륵국악단의 가야금 협연과 정인, 걸그룹 라붐, 딘딘 등 출연가수들이 꿈과 희망의 콘서트를 펼치며 화합과 격려의 장이 됐다

 

이밖에도 장애종목 체험, 캐리커처, 캘리그래피, 마임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돼 재미를 더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18일까지 충주종합운동장 등 4개 시·군 16개 경기장에서 초·중·고등부로 나눠 1900여명의 선수들이 메달을 놓고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하며 지역 간 과도한 경쟁을 없애고 화합의 축제를 지향하기 위해 시도별 순위를 집계하지는 않고 다만 종목별 개인시상만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