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2회 진주 매직페스티벌이 환상적인 전국 마술대회의 표준이 되다

노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18/09/17 [23:35]

2018 제2회 진주 매직페스티벌이 환상적인 전국 마술대회의 표준이 되다

노상문 기자 | 입력 : 2018/09/17 [23:35]

 

▲     © 노상문 기자


주우혁위원장(진주 매직페스티벌)는

오는 106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진주시능력개발원(수자원공사앞)에서 “2018 2회 진주 매직페스티벌(부제: 2회 진주 전국 마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노상문 기자

환상적인 마술문화체험과 인재발굴 기회의 장으로. 전국 우수 청소년 및 마술인들의 마술경연 및 최정상급 마술사들의 화려한 갈라쇼까지!

▲     © 노상문 기자


서부 경남 유일의 마술단체 매직게이트는 글로벌·차세대 마술인재의 발굴·양성 및 마술의 저변 확대, 마술 문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 제고, 문화예술의 다양성 확보, 마술 문화의 부흥과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대부분의 마술대회가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어 지방의 청소년 및 시민들은 이를 체험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전혀 없었다. 이에 흥미롭고 환상적인 마술대회를 통해 잠시 일상을 벗어나 스트레스도 풀며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하여 지역의 새로운 문화예술대회로 자리매김하고자 마련하였다.

 

▲     © 노상문 기자

 

본 대회는 진주시와 매직게이트가 공동 주최하고, 경상남도 교육청과 진주시 교육지원청의 후원을 받아 전국 예선을 거친 20여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경연을 벌여 경상남도 교육감상장 및 상금 등을 수여하게 된다.

 

또한, 대회가 끝나고 오후4시30분 부터는 국제 대회 수상 경력을 가진 대한민국 마술사들의 화려한 매직갈라쇼도 진행 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및 관람은 모두 무료이며 좌석배정은 당일 현장 선착순으로 배정이 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청소년 단체 및 기관, 시민들은 매직게이트 (www.magicgate.co.kr) 및 055-747-4317로 문의를 주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