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지사는 짜 맞춘 증거라 주장..드루킹은 'AAA'김 지사가 보낸 기사 우선적 댓글조작과 팬카페 운영 주장

드루킹은 구속 수감 상태고 김경수는 경남지사가 된 상태의 재판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0/30 [00:13]

김경수 지사는 짜 맞춘 증거라 주장..드루킹은 'AAA'김 지사가 보낸 기사 우선적 댓글조작과 팬카페 운영 주장

드루킹은 구속 수감 상태고 김경수는 경남지사가 된 상태의 재판

안민 기자 | 입력 : 2018/10/30 [00:13]

이른바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으로 기소된 김경수 경남지사가 29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특검 이후 첫 재판에 출석해 포토라인에 섰다.

▲ SBS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특검때와 똑같이 김 지사는 전혀 죄의식 없이 당당하게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며 재판에 임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재판에 앞서"이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한 새로운 여정을 다시 시작한다"며"재판과정에서 모든 진실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질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첫 재판은 양측의 주장이 팽팽히 맞섰다.하지만 드루킹은 구속 수감 상태고 김경수는 경남지사가 된 상태의 재판이다.김 지사 측은 드루킹이 구치소에서 허위 진술을 모의했다고 공격했고 이에 드루킹 측은 김 지사가 댓글 조작을 지시했다고 주장했다.

 
이날 재판이 시작되자 김 지사 측은 드루킹 김 모 씨와 일당이 김 지사를 음해하기 위해 진술을 모의한 정황이 있다며 이들이 구치소에서 작성했다가 특검에 압수당한 노트를 증거자료로 제출했다.

 
드루킹 일당 3명의 노트에는 "킹크랩 시연회를 보고 난 다음 김 지사가 양복 안 주머니에서 100만 원을 꺼내 건넸고, 그 돈으로 치킨과 피자를 먹었다"는 내용이 각각 동일하게 적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 지사 측은 거짓말을 하기로 짜 맞춘 증거라고 주장했고 드루킹 측은 김 지사가 댓글 작업을 지시한 사실이 있다며 맞받아 쳤다. 

 
서유기라고 불린 드루킹 측근 박 모 씨는 'AAA'라는 표시가 달린 기사는 김 지사가 보낸 기사로 알고 우선적으로 댓글 조작을 했다고 주장했고 자신들이 김 지사 팬카페를 만들어 운영했다는 주장도 내놨다. 

 
양 측의 주장이 팽팽한 가운데 진실이 가려지기란 너무 쉽지 않나 싶다.사법부의 농단 권력의 법의 잣대의 기준이 얼마나 불공평한 지를 너무나 잘보여주고 있지 않은가? 첫 재판은 양측의 주장이 팽팽히 맞섰다.하지만 드루킹은 구속 수감 상태고 김경수는 경남지사가 된 상태의 재판이다.

 

이것이 무엇을 말하겠는가?진실은 언제나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될것이다.세월호 7시간을 밝혀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구속 수감 시킨 현 촛불 정부는 세월호 침몰 사건 배후를 밝히려고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이겠는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