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도심 한복판 역삼아르누보호텔에 책 만여권!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0/30 [21:10]

서울 강남 도심 한복판 역삼아르누보호텔에 책 만여권!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8/10/30 [21:10]


서울 강남 도심 한복판 네오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역삼아르누보호텔에 책으로 가득 있다.

 

이 호텔은 주방,세탁기가 갖춰진 레지던스호텔로 객실내에서 취사와 빨래가 가능하여 3일이상 숙박시에 비용을 줄일 수가 있다.  

 

호텔 각층(10개층)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층마다 800여권, 13개층 1만여권의 책으로 가득 찬 서가가 고객을 맞이한다. 

 

장르도 영화, 문화, 예술, 경제, 경영, 정치, 역사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책을 골라서 객실에 가서 읽고 갖다 놓기만 하면 된다. 

 

햇살 좋은 날은 옥상에 있는 정원가든에서 편히 책을 읽어도 좋다. 이 호텔의 박철수 대표는 마음과 정신의 휴식을 필요로 하는 현대인에게는 책만큼 좋은 치유제가 없다고 생각하고 호텔에서 쉬면서 읽을 수 있게 책으로 가득찬 호텔을 꾸몄다고 한다. 

 

투숙객이나 일반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독서 이벤트들을 매주 수회 진행하고 있으며 독서모임, 독서토론, 작가와의 초대등의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그 행사의 일환으로 회원수가 10만명이며 11년간 700여회 동안 저자초청 강연을 진행한 <독서MBA>(권성현대표)에 홀을 무료로 대관하여 매주 수, 토요일 오후 6시 역삼아르누보 호텔에서 저자초청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주 31일  <우리 아이의 미래는> 이란 주제를 가지고 “4차 산업혁명시대, 우리 아이의 미래는” 저자 전진한 소장의 강연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