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이웃과 함께해요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1:20]

창녕군 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이웃과 함께해요

김양수 기자 | 입력 : 2019/09/16 [11:20]

▲     © 김양수 기자


[시사우리신문]김양수 기자= 장마면체육회(회장 하재한)은 지난 6일 면민 건강증진과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한「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를 열었다.  

걷기대회에 참가한 면민 및 내빈 400여명은 성큼 다가온 초가을의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이웃과 함께 화합을 도모하고 장마면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건강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한정우 창녕군수와 창녕군의회 의장 및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및 창녕군 체육회 관계자가 참석하여 참가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창녕군 보건소에서는 각종 질환예방에 효과적이면서도 일상생활에서 가장 접하기 쉬운 걷기 운동의 중요성과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수칙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홍보하는 등 아주 유익하고 알찬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자전거, 자동분무기 등 경품 추첨과 참가자 전원에게 장마면에서 생산된 버섯과 계란, 창녕군 보건소의 건강홍보물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은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건강걷기 행사를 만끽하였다. 

하재한 장마면 체육회장은“오늘 행사에 이처럼 많은 면민 및 내빈들이 참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고 즐겁게 체육 활동을 하고 면민 모두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체육회의 폭넓고 다양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