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정수, 정부지원 어린이집 정수기 특별 프로모션 제시

조기영,"어린이집이 어려운 시기 만큼 조금 이나마 운영에 도움을 주며 어린이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0/28 [15:04]

그린정수, 정부지원 어린이집 정수기 특별 프로모션 제시

조기영,"어린이집이 어려운 시기 만큼 조금 이나마 운영에 도움을 주며 어린이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안민 기자 | 입력 : 2019/10/28 [15:04]

그린정수(대표 조기영)가 정부지원 어린이집 정수기 비품 보급 관련해 28일 업계 최초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시해 업계가 술렁이고 있다.

▲ 그린정수, 정부지원 어린이집 정수기 특별 프로모션 제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어린이집 정수기 특별프로모션은 건강취약계층인 영유아가 이용하는 어린이 집에 대한 먹는 물 안전관리를 위한 정수기 등 비품 보급 관련해 19년 추가 경정 예산안이 국회의결(‘19.8.2)되면서 각 지방자치 단체로 국비가 지원됐다.

 

현재 각 지방자치단체에서는 어린이집 정수기 설치유무에 대한 수요조사가 마무리 된 상태로 지방자치 추경 예산안이 확정되면 어린이집 정수기 보급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린정수 조기영 대표는"정수기 사업영역은 대기업이라고 고객들이 대부분 만족할 수 없는 것으로 최근 대기업 W사의 경영부진으로 부도가 나면 고객들의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사례가 많다"며"고객에게 얻는 지속적인 믿음과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직원들에게도 항상 고객과의 만남을 통하여 고객이 믿음을 가지고 그린정수에 신뢰를 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로 만족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어린이집 정수기 보급 관련해 조 대표는"국가보조금으로 진행되는 사업 만큼 어린이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 과감하게 제안을 하게 됐다"며"어린이집이 어려운 시기 만큼 조금 이나마 운영에 도움을 주며 어린이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히면서"고객님들의 불편사항들을 설문 조사 등을 통하여 개선,방안 등을 제시하고 실천 하는 것이 함께 생존 하는 서비스 회사로 성장 할 것"을 약속했다.

 

그린정수가 어린이집에 제공하는 위닉스 정수기는 4단계 정수시스템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KEMT)에 일반세균과 총대장균군 검출에 관한 시험을 의뢰한 결과 모두 100%불검출 확인을 받았으며 미국(NSF)등 세계적으로 공신력있는 기관을 통해 안정성을 인정 받았다.

 

위닉스 정수기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 했고 국내 생산제품으로 서비스는 물론 품질까지 믿을 수 있다.또한,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 부터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인증 받았다.

 

그린정수 영업마케팅 관계자는"어린이집의 안전한 물 공급을 위해 위닉스 4단계 필터에서 TCR 필터를 탑재해 5단계 정수시스템으로 어린이 물맛과 유기오염 물질과 염소의 화학성분 냄새를 한 번 더 제거해 줌으로써 더욱 안전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강조하면서"타 업계에서 제공하는 무상필터 교환 역시 국내 최장 5년으로 2개월 정기적 방문과 4개월 필터교체 방문으로 1년 6회로 사전 서비스(B/S)와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위닉스 정수기 설치 어린이집 고객에게는 다양한 프로모션 제시와 함께 밀크워터 녹물필터 샤워헤드를 선물로 증정 한다"고 밝혔다.


한편, 그린정수는 30년이 넘는 정수기 설치와 관리의 모든 기술과 노하우를 인정 받는 업체로 정수기 업계에서는 이미 독보적인 회사로 자리매김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