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총괄선대위원장, 김종인 前 대표 예방..총괄선대위원장직 수락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16:52]

황교안 총괄선대위원장, 김종인 前 대표 예방..총괄선대위원장직 수락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3/26 [16:52]

[시사우리신문]26일 오전 황교안 총괄선대위원장과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 신세돈 공동선대위원장은 서울 종로구 구기동 김종인 前 대표의 자택을 찾아가 4.15 선거를 총괄하는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 26일 오전 황교안 총괄선대위원장과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 신세돈 공동선대위원장은 서울 종로구 구기동 김종인 前 대표의 자택을 찾아가 4.15 선거를 총괄하는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와 관련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은 "오늘 오전에 김종인 前 장관, 대표께서 미래통합당 선대위에 합류하시기로 결정을 하셨다"며"선거 대책에 관한 총괄 역할을 하시기로 하셨고, 오는 일요일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하기로 하셨다"고 밝혔다.

 

이어"김종인 대표께서 오늘 아침 황교안 대표와 약속이 이루어져서 오전 10시 반에 황교안 총괄선대위원장과 저희 두 공동선대위원장이 김종인 대표 자택을 방문했고, 저희가 지금 어려운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이번 총선에서 꼭 좋은 성적을 거두어야 되는데 거기에 동참해주시기를 간곡히 호소를 드렸다"며" 김종인 대표께서 흔쾌히 총괄선대위원장직을 수락하셨다. 그 명칭에 관해서는 추후에 다시 정확히 조정을 한 다음에 알려드리겠는데, 중요한 것은 ‘우리 선거 대책을 총괄하는 역할을 해주시기로 했다’ "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