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가평잣엿'을 홍보하다.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14:16]

LBMA STAR,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가평잣엿'을 홍보하다.

황미현 기자 | 입력 : 2020/07/10 [14:16]

[시사우리신문]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개최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0  브랜드광고 모델을 찾아라!!!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참여한 지역특산물 브랜드 가평잣엿이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됐다.

 

▲ 키즈모델들이 가평잣엿을 홍보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에 브랜드 광고모델을 찿는 LBMA 국제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해 모델들의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도 협력하여 착한기업으로참여한 모델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가평잣엿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가평잣엿 ㈜ 마음 조현홍 대표는 장인정신의 잣엿 전문기업으로 전통방식 그대로 가평잣엿을 제조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가평군에서 길러진100% 국내산 가평 황잣으로 만들어 그 맛이 더욱 고소하고 잣과 엿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입안 한가득 잣 향을 느끼실 수 있어 아이들로부터 마니아가 생길정도로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가평군특산품 관련 홍보는 (주)미디어우리 안기한 대표가 운영하는 시사우리신문과 LBMA STAR MEDIA가 지역 경제활성화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