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실제로는 움직이지 않은 유령표들...만들어진 조작표들" 무효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8 [20:59]

민경욱,"실제로는 움직이지 않은 유령표들...만들어진 조작표들" 무효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9/08 [20:59]

[시사우리신문]대법원이 민경욱 전 국민의힘 의원 지역구인 인천 연수구을 선거구를 시작으로 125건의 선거무효소송에 대한 재검표에 나서기로 했다.  

 

▲ 민경욱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부정선거 의혹을 앞장서 제기해온 민경욱 전 의원은 7일 성명을 통해 "단순 계수 방식이 아닌 표와 선거의 유무효를 가릴 실질적 재검표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민경욱 전 의원은 "관외사전투표(우편투표)의 경우 등기번호 조회를 통해 100만표에 가까운 조작표의 물증이 드러나고 있다"며 "관외사전투표(우편투표)는 조작되어 전부 무효"라고 주장했다.

 

이러한 가운데 민 전의원은 7일 페이스북을 통해 "실제로는 움직이지 않은 유령표들"이라며"만들어진 조작표들"이라고 4.15부정선거 증거물을 게재했다.

 

이날 민 전 의원은 "동서울우편집중국에서 의정부우편집중국까지 거리가 27.8km입니다"라며"내비가 계산해준 이동 예상 소요시간은 40분입니다"라고 설명하면서"그런데 아래 등기기록을 보면 이곳을 관외사전투표용지가 단 1분만에 주파했습니다"라고 증거 이미지를 게제했다.

 

이어"이렇게 내비게이션 추정 이동시간보다 짧은 순간에 이동한 배송이 무려 325,464건이나 됩니다"라며" 다 실제로는 움직이지 않은 유령표들이요, 만들어진 조작표들입니다"라고 주장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