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대선]마지막 트럼프-바이든 논쟁의 7 가지 요점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10/23 [20:14]

[美 대선]마지막 트럼프-바이든 논쟁의 7 가지 요점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10/23 [20:14]

[시사우리신문]美 CNN 방송이 23일 마지막 트럼프-바이든 논쟁의 7 가지 요점이라는 기사를 게재했다.

 

CNN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도전자 조 바이든 사이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 대결은 첫 만남보다 평범한 토론처럼 보였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종족의 궤적을 바꾸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것 이다"며"과다한 거짓말 속 에서 트럼프는 상원과 부통령 시절 제도적 인종 차별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바이든을 전형적인 정치인으로 캐스팅했다"고 보도했다.

 

바이든은 트럼프를 정책 용어로 비난하며 전염병에 대한 대처와 건강 관리, 경제 및 이민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을 비판했다. 그러나 때때로 전 부통령은 트럼프를 "현대사에서 가장 인종 차별적인 대통령 중 하나"라고 불렀다.

 

다음은 지난 2020년 대통령 토론에서 얻은 7 가지 요점으로 CNN보도 내용임을 밝힙니다.

 

<트럼프는 온도를 낮춘다>

 

트럼프는 그의 고문들 사이에서 거의 만장일치로 동의하며 목요일 토론에 들어갔다. 그가 조언을 받아 들일지 확신 할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는 대부분-부분적으로 그가 대결을 앞두고 새로운 음소거 규칙에 의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 마지막 트럼프-바이든 논쟁의 7 가지 요점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예, 그는 여전히 거짓을 발행했습니다. 예, 그는 여전히 인신 공격을가했습니다. 예, 그는 국가가 직면 한 가장 큰 단일 위기 인 코로나 바이러스를 경시하면서 책임을지지 않았습니다. 네, 그는 부모와 헤어진 수백명의 이주 아동들이 잘 돌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대면에서 그는 더 차분하고 계획을 고수하는 데 더 많은 의지를 보였습니다. 

 

그는 NBC의 사회자 인 Kristen Welker에게도 예의를 갖추어 그녀의 공연을 승인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토론 후 트럼프는 그가 이겼다고 느꼈고 조언자들은 그에게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자신의 클립을 본 후 트럼프는 다소 어둡게 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 결과 공화당 원들 사이에 엄청난 안도의 한숨이 흘렀다. 그는 유권자들을 방해하는 또 다른 거친 공연을 두려워했다. 그리고 그것은 유권자들이 확실한 답을 들을 수 있는보다 실질적인 토론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트럼프에게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종종 그의 대답, 특히 건강 관리와 인종에 대한 대답은 내용이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또 다시 구체적인 두 번째 임기 의제를 세우는 것을 피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캠페인에서 명확하게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경주가 부분적으로 트럼프의 행동을 방해한다면 목요일 그의 접근 방식은 그의 팀이 기대했던 것과 더 일치합니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20 년 10 월 22 일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열린 벨몬트 대학에서 민주당 대선 후보 조 바이든에 대한 최종 대통령 토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사진=CNN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트럼프의 희망찬 생각>

 

트럼프의 첫 번째 대답 (코로나 바이러스의 다음 단계에서 그가 어떻게 이끌 것인지를 말하려는 의도)은 대신 ​​백신에 대해 뒤돌아보고 희망적인 생각에 의존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저녁 동안 그의 많은 답변과 마찬가지로 트럼프의 핵심 주장은 상황이 훨씬 더 나빠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롭고 덜 공격적인 스타일로 전달되었다고 생각한 트럼프의 대답은 유권자들이 거의 거부 한 몇 달 동안 제공 한 대 유행병에 대한 동일한 해고에 해당합니다.

 

그는 미국 전역의 사건이 급증하는 것과는 거의 상관없이 "그것이 사라질 것이고,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차례를 돌고있다. 우리는 코너를 돌고있다. 사라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염병 대응에 압박을받을 때마다 트럼프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면제되고 여전히 입국 할 수 있었지만 중국에 가까운 여행을하기로 결정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미국이 새로운 급증을 겪고있는 유럽과 함께 고통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트럼프와는 달리, 프랑스 대통령 엠마누엘 마크 롱을 포함한 지도자들은 새로운 봉쇄를 부과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거의 모든 낙관주의를 백신에 두었고, 그는 "몇 주 안에"도착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사실이라는 표시가 없습니다. 

 

백신 시험은 아직 진행 중이며 식품의 약국은 새로운 백신의 응급 사용을 위해 수개월의 데이터를 요구하는 규칙을 부과했습니다. 나중에 트럼프는 백신에 대한 그의 약속이 "수주 이내"가 "보증"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했다. 그러나 그는 연말까지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그의 답변은 사례가 급증하더라도 트럼프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경할 계획이 없다는 신호였습니다. 그는 이번 주 초에 말했다. 타운 홀 행사에서 트럼프는 자신이 다르게 무엇을 할 것인지 물었을 때 "별로하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대신 트럼프가 추구 한 주요 구별은 추가 전염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 폐쇄에 대한 혐오였습니다. 트럼프는 "우리는 우리 나라를 폐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조처럼 지하실에 가둘 수 없습니다."

 

▲ 민주당 대통령 후보 조 바이든이 2020 년 10 월 22 일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열린 벨몬트 대학교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최종 대통령 토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사진=CNN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Biden은 '어두운 겨울'을 예측합니다>

 

Biden은 트럼프가 미국에서의 확산에 대한 책임을 부인하고 보호 의료 장비 생산을 가속화하기 위해 사용되어야한다고 말한 몇 달을 낭비하면서 "어두운 겨울"이 올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바이러스에 대해 훨씬 암울한 견해를 제공했습니다.

 

재개를 위해 학교와 사업체를 준비합니다.

 

바이든은 "많은 사망자의 책임이있는 사람은 미국 대통령으로 남아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바이든은 트럼프가 바이러스를 어떻게 다룰 것인지에 대해 논의하는 데있어 훨씬 더 측정되었습니다. 그는 학교와 기업을 개방하기위한 국가 표준을 수립하고 그들을 준비시키기 위해 부양 자금을 모색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Joe Biden과의 최종 토론에서 그가 원했던 획기적인 순간을 얻지 못합니다.

 

그는 또한 잠재적 인 백신 (공중 보건 전문가들이 예상 한 것과 더 밀접하게 일치하는 백신)의 일정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백신이있을 것이라는 전망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년 중순 이전에 미국인들. " 그러나 Biden은 트럼프가 자신의 주에서 확산되는 바이러스에 대해 민주당 주지사를 비난 한 것에 대해 트럼프를 비난하면서 통일 된 순간을 전달했습니다.

 

Biden은 "나는 그가하는 방식으로 보지 않습니다. 파란색 주와 빨간색 주입니다. 모두 미국입니다." 그는 최근 몇 주 동안 공화당 기댄 주에서 급증이 발생했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모두 미국인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트럼프는 2016 년 플레이 북을 털어 낸다>

 

거의 5 천만 표가 이미 뽑혔고 투표 재산을 되돌릴 시간이 거의 남은 상황에서 트럼프는 4 년 전 그가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된 전술에 의지했습니다.

 

그는 힐러리 클린턴처럼 바이든을 전형적인 정치인으로 캐스팅 하려고했습니다. 그는 Biden이 47 년 동안 선출 된 지에 대해 반복적으로 지적하면서 Biden이 체계적인 인종 차별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트럼프는 "조, 나는 너 때문에 뛰었다. 나는 버락 오바마 때문에 뛰었다. 네가 형편없는 일을했기 때문이다. 내가 네가 잘했다고 생각했다면 나는 결코 뛰지 않았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이 전술은 바이든에게 오바마 행정부의 정책 성과를 재검토 할 수있는 기회를 주었기 때문에 때때로 역효과를 낼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Biden의 아들 Hunter에 대한 일련의 복잡하고 입증되지 않은 주장을 캠페인을 변경하는 순간으로 바꾸려는 노력에서 덜 효과적이었습니다. 

 

우익 에코 챔버 트럼프와 그의 가장 열렬한 지지자들이 차지하고있는 외부에서 그는 하나를 전달하지 않았고, 그는 트럼프의 중국 내 사업 운영과 세금 신고 실패에 대한 바이든의 날카로운 반응에 자신을 열었습니다.

 

Biden은 트럼프를 가리키며 "우크라이나에서 곤경에 빠진 사람은이 사람이었다"며 "우크라이나 정부에 뇌물을 주어 나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하려고 시도했지만 그들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 트럼프의 행동으로 하원은 그를 탄핵했습니다. 시계를 되돌리려는 트럼프의 열망은 1990 년대 초반 범죄 법안을 논의하는 동안 Biden이 흑인을 " 슈퍼 포식자 " 로 언급했다고 거짓 비난하는 것으로 확대되었습니다 . 

 

그는하지 않았다. 이 용어는 클린턴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바이든은 그의 정책 표시를 명중>

 

목요일 밤 전 부통령의 가장 효과적인 순간은 트럼프의 경제, 건강 관리 및 이민 정책을 적출했을 것입니다.

 

정책에 초점을 맞춘 그 순간은 트럼프에게 암울한 현실을 강조했습니다. 의회가 방해 할 수는 있지만 Biden은 일련의 상세한 정책 제안에 대해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평균 미국인에게 의미하는 바를 자주 설명합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그가 2기에서 이기면 무엇을하려고하는지에 대해 반복적으로 설명하지 않았다.

 

Biden은 대법원이 Affordable Care Act를 취소하고 기존 상태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보호 조치를 취하려고 트럼프를 망치고 있습니다 .Biden이 지적한 미국인 풀에는 곧 Covid-19에 걸린 사람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이들을 보호하겠다는 계획을 약속했지만 전달한 적이 없는 트럼프는 행정부의 법원 노력이 성공하면 보호 조치가 취소 될 것이라는 현실을 부인했습니다. 

 

Biden은 미국인들이 공공 건강 보험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그의 제안을 자세히 설명하고이를 설명하는 새로운 문구인 "Bidencare"를 도입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저 임금을 시간당 $ 7.25에서 $ 15로 인상해야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했고, 트럼프는이 문제는 국가가 결정하도록 맡겨야한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민에 초점을 맞춘 논쟁의 일부 였을 수 있는데, Biden은 이번 주 에 국경에서 부모와 헤어진 545 명의 아이들 이 아직 가족과 재결합하지 않았다는 보고서를 통해 트럼프를 축출했다 . 

 

트럼프는 아이들이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가족과 떨어져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잘 보살핌"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Biden은 "그들은 부모와 분리되어 우리를 웃음 거리로 만들고 국가로서의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개념을 위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화"에 대한 질문은 답이 없다>

 

트럼프와 바이든은 모두 인종에 대한 도발적이고 중요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흑인 부모가 자녀에게 법 집행 기관과의 만남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대화"를 제공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트럼프의 본능은 그가 에이브 러햄 링컨 이후 전임 대통령보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을 위해 더 많은 일을했다고 주장하고 1990 년대 범죄 법안을 포함하여 그의 기록을 위해 바이든을 공격하는 것이 었습니다.

 

트럼프는이 질문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고 대신 그는 에이브 러햄 링컨 이후 전임 대통령보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으며 1990 년대 범죄 법안을 포함하여 그의 기록을 위해 바이든을 공격했다고 계속해서 주장했습니다.

 

트럼프는 "나는이 방에서 인종 차별이 가장 적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든은 트럼프를 그의 전체 캠페인의 원동력 중 하나 인 인종적 분열을 불러 일으키는 것으로 캐스팅하려했다.

 

그는 트럼프의 이전 주장을 언급하면서 "여기에있는 에이브 러햄 링컨은 우리가 현대사에서 가장 인종 차별적 인 대통령 중 한 명이다"라고 비꼬는 목소리로 말했다. 

 

"이 남자는 안 개뿔만큼 큰 개 휘파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보자들의 반응은 흑인 유권자들에게 트럼프가 인종 차별 주의자인지 아닌지를 백인 유권자들에게 설득하는 것보다 어느 쪽이든 자신에게 더 좋을 것이라고 설득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트럼프의 끊임없는 분열로 인해 꺼진 교외 여성들 사이에서 트럼프의 여론 조사 수를 낮추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트럼프가 단순히 자신이 인종 차별적이지 않다고 말하는 방식이 인종 차별적 음모를 조장하거나 인종 분열을 조장했다는 충분한 증거를 감안할 때 그 인상을 뒤집는 방법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민주당 원의 흑인 남성들 사이에서지지를 잃을 수 있다고 믿는 후보자에게는 어떤 종류의 정책이나 행동 기반 답변도 제공하지 않는 것이 기회를 놓친 것처럼 보였습니다.

 

<Biden은 '석유 산업에서 전환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목요일 밤 공화당 원들이 포착 한 논쟁의 순간은 바이든이 "네, 석유 산업에서 전환 할 것"이라는 발언이었습니다. 트럼프는 "아, 그것은 큰 성명입니다." "그것은 큰 성명"이라고 Biden은 말했다. 

 

"석유 산업이 상당히 오염되기 때문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청정한 형태의 에너지로의 점진적인 전환을 원한다고 말했지만 트럼프는 그 순간을 석유 및 제조업이 많은 국가에서 정치적 이점으로 즉시 전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기억할 것입니까, 텍사스? 펜실베니아, 오클라호마, 오하이오." 트럼프가 말했다. 그 순간이 트럼프가 바라는 정치적 판도를 바꾸는 종류라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그러나 텍사스와 같은 붉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주당 원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토론 후 Biden의 캠페인은 전 부통령이 석유 보조금 제거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교환을 명확히 하려고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