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편집위원회 회의 개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10/27 [16:25]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편집위원회 회의 개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10/27 [16:25]

[시사우리신문]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마산회원구 회원1동 마을신문 편집위원회 회의가 27일 오전11시 회원1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편집위원회 회의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회의는 김설화 편집위원장 주재하에 진행됐으며 김영철 동장,박찬만 위원장,편집위원12명 참석해 발간시기 및 방향,형태 등을 결정했다.

 

김설화 편집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최근 화두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다.창원지역이 청정지역이었는데 또 다시 확진자가 발생됐다"면서"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서 다 함께 극복하고 이겨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마을신문 '회원광장'은 오는 12월10일자를 발행으로 회원1동의 이웃과 지역이야기를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타블로이드 8면 발행하기로 결정됐다.

 

박찬만 주민자위원장은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간 상생하는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며"편집위원들이 '회원광장'마을신문 발행에 최선을 다하고 저는 후원을 많이 받아 오겠다"고 말했다.

 

한편,이날 편집위원회 총무는 김금주 위원이 선임됐으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 편집회의를 개최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