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벨로루시에서 새로운 대통령 선거 요구

외무 장관은 벨로루시 당국이 저지른 선거 사기 및 인권 침해에 대한 독립적인 보고서 발간을 환영했다.

김은수 기자 | 기사입력 2020/11/06 [10:59]

영국, 벨로루시에서 새로운 대통령 선거 요구

외무 장관은 벨로루시 당국이 저지른 선거 사기 및 인권 침해에 대한 독립적인 보고서 발간을 환영했다.

김은수 기자 | 입력 : 2020/11/06 [10:59]

[시사우리신문]도미니크 라브 외무 장관은 8 월의 선거가 "위조"되었고 루카셴코 정권이 저지른 인권 침해의 정도를 폭로 한 독립적 인 보고서를 발표 한 후 벨로루시에서 새로운 대통령 선거를 실시 할 것을 촉구했다.

 

영국은 OSCE를 통한 국제적이고 독립적 인 조사를위한 외교 캠페인을 주도하여 대통령 선거와 벨로루시 당국의 평화적 시위자에 대한 폭력, 협박 및 괴롭힘 캠페인을 통한 선거 사기 신고에 대해 주도했다.

 

영국은 선거 실시와 그에 따른 소름 끼치는 탄압에 대해 초기에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지난 9 월 영국은 구금중인 수백 명의 평화로운 시위자들에 대한 고문과 학대에 대응하여 영국의 새로운 인권 제재 체제 하에서 벨로루시 정부의 아들이자 고위 인사 인 알렉산더 루카셴코에게 획기적인 제재를가했다.

 

Dominic Raab 외무 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이 독립적 인 조사를 촉구했으며 대선의 중심에있는 사기와 벨로루시 국민을 탄압하기 위해 루카셴코 정권이 취한 비열한 행동을 폭로했습니다.

 

이제 자유롭고 공정한 새로운 선거가 조직되어야하며, 시위대에 대한 폭력을 책임지는 사람들은 책임을 져야합니다.

 

영국은 16개의 국제 파트너와 함께 9월 유럽 안보 협력기구 (OSCE)에서 모스크바 메커니즘을 발동하여 독립 인권 보고관의 선거 사기와 잔인한 권리 침해에 대한 조사를 촉발했습니다.

 

벨로루시 사람들.독립적인 OSCE 조사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압도적 인 증거가 있습니다.

 

선거가 위조되었다 벨로루시 당국은 평화적 시위와 시위에 대응하여 대규모의 체계적인 인권 침해를 저질렀습니다.

 

불처벌의 분위기가 있으며 보안군의 고문과 비인도적 대우에 대한 책임을지는 사람은 없습니다. 언론의 자유와 언론인의 안전은 벨로루시 정권의 지속적인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영국은 벨로루시 정권이 사실 조사 임무에 협조하지 않거나 벨로루시 입국을 허용하는 것을 거부하는 등 독립적인 조사를 훼손하려는 노력을 비난합니다. 벨로루시가 결정을 되돌리고 OSCE에 건설적으로 참여하도록 강력히 권장합니다.

 

영국은 벨로루시의 민주주의, 언론의 자유 및 인권을 수호하기 위해 국제 동맹국과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영국은 OSCE 보고서의 권고를지지하고 벨로루시 정부에 새로운 대통령 선거를 실시하고, 폭력을 즉시 종결하고, 부당하게 구금 된 사람들을 모두 석방하고, 고문 혐의를 조사하고, 구금 상태에서 인도적인 조건을 보장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