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코로나 불구 지역 경제 버팀목 되 주신 CEO와 일꾼님들 감사합니다~"

창녕군 상공인협의회, 제2회 창녕 상공대상·모범근로자 표창 수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1/01/29 [13:29]

"중국코로나 불구 지역 경제 버팀목 되 주신 CEO와 일꾼님들 감사합니다~"

창녕군 상공인협의회, 제2회 창녕 상공대상·모범근로자 표창 수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1/29 [13:29]

[시사우리신문]중국발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건실한 기업 운영에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지역 경제의 버팀목이 되어 준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 깊은 행사가 진행됐다.

 

㈔창녕군 상공인협의회(회장 윤병국)는 지난 28일, 고객만족 및 기업의 생산성 향상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 대해 창녕상공대상, 국회의원 표창, 창녕군수 표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좌부터)한정우 군수와 김삼수 행복드림후원회장, 윤병국 상공인협의회장이 표창 전달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창녕군청]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번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차원에서 당초 개최 일정을 미뤄 간소하게 진행됐다.

 

창녕 상공대상은 ▲경영부문 ㈜조현 이상우 대표이사, 기술부문 금강공업㈜ 창녕공장 윤수용 상무이사, ▲지역공헌부문 ㈔행복드림후원회 김삼수 회장이 영예를 안았다.

 

국회의원 표창은 ▲대성종합가스 곽철용 이사, ▲대동BCS코리아 하정민 기사, ▲ ㈜유일 정승훈 차장, ▲화인베스틸㈜ 이필재 과장이 수상했다.

 

창녕군수 표창은 ▲㈜창녕 이민수 차장, ▲넥센타이어㈜ 문정식 직장, ▲창녕군시설관리공단 구희모 차장, ▲㈜가야ESC 주현찬 과장, ▲신우중공업㈜ 안병권 조장, ▲㈜지앤 성길제 실장에게 돌아갔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곧 지역발전을 위하는 길이다”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윤병국 회장은 "중국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써 주신 기업인과 근로자들에게 이 수준의 감사를 표한 것이 죄송스럽다"면서 "코로나 종식 이후, 자리를 마련해 제대로 된 감사의 뜻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상을 수상한 김삼수 회장등은 상금 100만원을 전액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할 뜻을 밝혔다. / 김주아 인턴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